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죽전네거리 BBQ 올리브카페 블랑생맥주한잔해요

2018.05.20 17:01 | Posted by 거부할수 없는 매력_☆ 헬로우 라이언


죽전네거리 BBQ 올리브카페 블랑생맥주한잔해요






갑작스레 어제 치맥을 하게생겼어요~

그래서 집근처 비비큐 올리브카페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답니다

카페형 치킨집은 처음 가보는거라 나름 기대도하고

필군이 극찬하던 황금올리브치킨도 먹어볼생각에서 열심히 찾아갔죠!!








웨스트엔드월드마크 상가에 있는거라서

죽전네거리 지나실때 봤을지도~

카페형 치킨집은 아직 한번도 안가봤기에 한번 가보자고 들어갔는데

완전 무뚝뚝 사장님 먹느라 정신없이 입에 음식물을 물고 우물우물 손짓으로 안내 ㅡㅡ

뭐지 이건??







그래도 뭐 늦은시간에 사람이 뭐 배고플 수 있고 

뭐 먹을 수 있지 하고는 이해했습니다

근데 주문할때 또 잠깐 어이없음

주말이라 평일보다는 손님이 많을거라는 일반인의 생각과는 다른상황인건지

토요일인 오늘 닭을 적게 받아서

기대하고갔던 황금올리브치킨이 주문불가

순살로 된 일부 다른 메뉴들과 윙이랑 봉이 구성된 메뉴가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뭔 똥배짱인지 들어올때부터 그럼 얘길하던지 ㅡㅡ






이 잘난 황금올리브유 치킨을 먹겠다고

일부러왔기 때문에 또 다른곳을 찾아 나가는것도 귀찮고 추워서 

그냥 봉이랑 윙 셋트를 시켰어요

어차피 올리브유로 튀기니까요

죽전네거리 BBQ 올리브카페 처음 와봤는데 첫인상부터 나는 별로

그래도 이집엔 블랑생맥주 있다니까 한잔해보려구요





안된다니 더 먹고싶던 안심!!

그냥 닭가슴살보다는 안심이 맛있던데

다음엔 다른집에서 시키든지 해서 먹어봐야겠음 ㅡㅡ






어쨌든 황금올리브 핫 윙

이걸 시키고 저는 블랑 생맥주를~

필군은 그냥 맥스 생맥주를 시켰어요

저는 한잔이면 충분하니까 뭐 어떤 맥주를 마시든 먹고싶은걸로 하라고

맛있는거 먹어보라고 시켜주더라구요~







이집에선 제일 비싼맥주인듯?ㅋㅋ

어쨋든 바로 튀겨나오는 맛있는거 한번 먹어봅시다!

죽전네거리 BBQ 올리브카페 

핫윙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영~~

주말이니 필군일아 같이 블랑생맥주한잔해요!!





기린 이치방은 3+1 이벤트를 하고있었지만

전 기린은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 블랑 한잔으로 ~

치킨이 나오고 맥주를 시켰더니 일단은 뭐 불만은 누그러지고

맛있게 먹고 가기로 했어요~





카페형치고는 너무나 저렴한 식기들

심지어 포크와 집게도 없이 그냥 나무젓가락만 띡 주고 감 ㅡㅡ

배달시키는거랑 뭐다를게 없음

물티슈주는게 다르려나?ㅋㅋ





무뚝뚝 그 사장님

블랑을 시켜서인지 금방 딴거라 맛있을거라며

그래도 한마디 해주고감

허허 자본주의사회란 어쩔수 없는건가여~

어쨌든!!

블랑생맥을 마셔봅니다!!

오호~

생각보다 컵에 마시니 향이 더 많이나서 좋구먼?

캔으로 먹을땐 그냥 빨대꽂아 마셨는데

이젠 블랑을 마시게되면 꼭 컵에 따뤄서 마시는걸로!!

죽전네거리 BBQ 올리브카페 블랑생맥주한잔해요





간만에 짠~ 건배도 하고

야구장에서 먹었던게 마지막 BBQ였는데

이렇게 다시 재회를 하는군 ㅎㅎ

BHC였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다

BHC는 이런곳 없는지 나중에 찾아봐야지~






이렇게 하나하나 먹다가

마감시간인 1시가 다 되어서 나와야했고

밥먹고 간지라 둘이서 치킨을 다 먹지 못한상황이라 

계산하면서 남은치킨을 포장해달라 했더니

황당의 끝!!

무슨 감자튀김같은 종이봉투를 내밀며

알아서 싸가라는듯 주심??

너무 황당해서 이게 뭐냐고 치킨을 무슨 감자튀김도 아니고 

그냥 이런데 담아가요? 하니까 

사장왈 먹다남은건 다 여기 싸간다며 감자튀김 봉투는 따로있다는

ㅋㅋㅋㅋㅋㅋ

배째네완전ㅋㅋㅋ

무슨 내돈내고 내가 치킨먹는데 남은거 가져가는게 잘못인가?

갖고갈수있게는 해줘야지 무슨 돈다받았으니 알아서 가져가든말든 하는것도 아니고

어이없어서 원!!

들어설때부터 어이없더니 끝까지 어이없던

죽전네거리 BBQ 올리브카페 !!!

블랑생맥은 맛있었지만 이런 대접은 좀 많이 아닌거 같아서

두번다시는 가지않는걸로!!!

영원히 빠이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달서구 감삼동 |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