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칠곡3지구 모여라 돈까스 수제돈까스 맛보세용~




오늘은 간만에 필군이랑 데이트~

영화보고 밥먹고~ 휴가를 즐기기로 했죵ㅎㅎ

예전에 3지구 공영주차장 부근에 오븐에 구워주는 돈까스가 있어서

가본적이 있었는데

그집이 없어져버린바람에 우린 다른가게를 찾아야했어요ㅠ

그때!!

우리눈에 들어온건 모여라 돈까스!!

이름이 참 재밌죠?!ㅋ

어떤곳인지 모르지만 모험한번 해보려고 도전했어요!!






들어서자마자~

귀여운 곰한마리 널부러져있음ㅋㅋㅋ

입구에서 손님을 누워서 맞이하네여 ㅋㅋㅋ





뭔가 일식 돈까스는 아니고~

그렇다고 일반 경양식도 아닌데~

애매한 분위기에 술까지 판다!!!

하아~

난감한 분위기 ㅋㅋㅋ 어쩔?!





그와중에 모여라 돈까스 해시태그 이벤트중!!

페북이랑 인스타 태그하시면

서비스로 탄산음료 또는 케이준감자를 준데요~

이런저런 핑계대면서 꼭 이런곳에서는 탄산을 사수하는 필군!!

또 재바르게 인스타 업데이트 합니다~~





잠시후 종업원이 얼음과 물을 갖다주세요~

물병보니 커다란게 맘에드는군!!ㅋㅋㅋ

허브티 타고싶었지만 참았어요~

저런 투명한병엔 꼭 타고싶더라는...ㅋㅋ





오늘따라 크게 배가 고프지 않은 상태에 들와서 그런지

메뉴고르는데 심각한 선택장애를 ㅠㅠ

도무지 뭘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ㅠㅠ

뚫어져라 메뉴판보기!!!

칠곡3지구 모여라 돈까스 수제돈까스로 일단 결정!!ㅎㅎ






나머지 메뉴는 돈까스가 느끼할 수 있으니

얼큰한 국물이있는 우동으로 하려고 했는데

또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비빔면이 땡기기도하고ㅠ

결국에는 새우우동으로 결정했지만

계절메뉴라 거절 또르르 ㅠㅠ





그렇게 한참을 보다가 그냥 비빔면으로 결정!!

매콩돈까스를 자주가던터라 그 콩나물무침에 익숙한 돈까스먹다

이런곳 한번씩오면 엄청 기름지고 느끼하단 생각이 ㅠ

그래서 내심 대비한다고 비빔면 시켰는데

어떻게 나올지 기대됩니다 ㅎㅎ





주문하고 잠시 후~

오마낫!!

경양식에 나오는 스프!!!

이런거 진짜 오랜만이다 ㅎㅎㅎㅎ

추억팔이 제대로!!

후추 좀 보소~ㅋㅋㅋ 

칠곡3지구 모여라 돈까스 수제돈까스 맛보러오길 잘했네용!!

이거하나로 호감도 급상승!! 한번 맛보세용~







신난김에 사진도 간만에 찰칵!!

칠곡3지구 모여라 돈까스 수제돈까스 맛보세용~

우리는 오늘 데이트 중입니당ㅋㅋㅋ






칠곡3지구 모여라 돈까스 수제돈까스는

신기하게도 메뉴판에 안내가 따로 되어있는데요~

뭐냐면~

돈까스를 시키면 1조각이 리필이 된다는 사실!!!

뚜둔!!!

돈까스가 리필이 되다니~

것도 냉동돈까스도 아니고 수제돈까스가!!ㅎㅎ

칠곡3지구 모여라 돈까스 수제돈까스 맛보세용~






비빔면은 양념이 너무 넉넉한 관계로 심심하게 먹는 제겐 ㅠㅠ

그래서 같이 먹으라고 주신 시원한 육수의 얼음을 넣었더니

훨씬 낫더라구용~

혹시나 드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당ㅎㅎ

돈까스랑 함께 먹었더니 역시 멋진궁합!!ㅎㅎㅎ

칠곡3지구 모여라 돈까스 수제돈까스 맛보세용~

담에 또 극장데이트할땐 돈까스 먹으러 갈까봐요~ㅎㅎㅎ





나갈땐 아이스티까지 포장!!!

센스만점 칠곡3지구 모여라 돈까스네염 ><

이리이리 모여서 수제돈까스 맛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