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가을분위기가 물씬~
이번주 금토일 주말에는 삼성창조캠퍼스안에서 페스티벌이 열립니당!!
처음 와보는 행사인만큼 궁금궁금ㅎㅎ




수많은 가게들이 있었지만
간단히 간식할만한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구경하던중 꿀떡이 보이길래 따라가보았습니다ㅎㅎ




우아~~!!
맛난 간식이 느므느므 많아요!!
귀요미 꿀떡과 백설기
그리고 수제 쿠키와 식혜까지❤
출출했던 찰나에 잘됐다싶은마음에
당장 맛보기위해 구매합니당ㅎㅎ




비교적 외부 가게들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이라 간식하기도 좋은거같아요!!
꿀떡이 한통 3천원
백설기는 개당 2천원
완전 괜찮지않아요~!?^^
대구국제패션문화 페스티벌 간식추천 N&꽃설기
진짜 이건 꼭 맛봐야해!!




포장도 너무 이쁘게 해주셔서
선물하기도 너무 좋은거같구요~^^
맛도 끝내주니까
정말 사오길잘했다싶음ㅎㅎ




엄마가 좋아하시는 백설기를
한봉다리 들고갑니다ㅎㅎ
사장님추천으로 믿고사는 백설기ㅎㅎㅎ
대구국제패션문화 페스티벌 간식추천 N&꽃설기
이쁜데 맛도좋아서 완전 감동♡





포장에 심혈을 기울이셨다는 끝판대장ㅋ
흑미식혜랑 단호박식혜인데요~
식혜좋아하는 필군이라서
이것도 함께 맛볼수있었지요!!^^




사들고 가려는데
그사이를 못참고 꿀떡개봉ㅋㅋ
귀여운 포크로 바로 집어먹으면 됩니당ㅎㅎ
대구에만 있다는 그 꿀떡
대구국제패션문화 페스티벌 간식추천 N&꽃설기에도 있네욥ㅎㅎ




맛있게 촵촵촵 먹고나서
귀요미쥬스는 덤ㅎㅎ
판매하는건 아닌데 사장님께서 특별히 주셔서
함께 또 호로록♡
다마이쪙!!^^




벤치에서 괜시리 이쁘게 사진도 한번 찍어보구요ㅎㅎ
백설기는 아껴뒀다가 집에가서 먹을까봐요ㅎ
꿀떡과 백설기 그리고 단호박식혜까지 있으니
그야말로 든든한 간식거리 완비ㅋㅋ
많이 달지않아서 부담없이 먹기도 너무좋으네요^^





엄마도 좋아하시겠죵?ㅎㅎ
떡 마니드심 안되니까 하나씩만ㅋㅋ
대구국제패션문화 페스티벌 간식추천 N&꽃설기
창조경제단지안에 매장이 있다니
다음번에는 매장으로도 한번 찾아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