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대구/동성로] 성능좋은 저렴이 화장품 추천 ~ !

2013. 5. 24. 18:40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

 

 

 

오늘은 친구랑 지나다 우연히 발견한 저렴이 화장품을 소개해드릴려구용!

평소 화장도 잘 못하고, 안해서 관심도 없었는데

이날따라 우연히 뭐가 있나 한번 보고싶더라구용ㅋ

화장을 잘 안하고 못하니 저렴이 화장품으로 실컷연습?ㅎㅎㅎ

 

 

 

 

처음 들린곳은

★ 네이쳐 리퍼블릭 ★

 

▼아래사진은 오늘 데려온 아이들입니다 ><

 

 ▲ 아이프라이머

 

 

사용해 보니 좀 신기하긴 하네요?ㅎㅎ

이런게 있는줄도 몰랐는데 정말 마스카라랑 아이섀도우가 번지거나 뭉치지가 않아요!

신기신기?!!

 

 

 

 이것은 베이스 섀도우~

얼마전에 베이스용도로 쓸려고 에뛰드하우스에서 하나 산게 있었는데

잘 안하다보니 그게 어딨는지;;;

결국 못찾고 다른걸로 하나 샀어요ㅠ

 

 

방에서 폰카로 찍다보니 색이 정확하게 잘 표현되지 않아서

이름이 적힌 뒷부분을 추가로..ㅎㅎ

은은한 펄감이 있는 베이지색인데요~

모든 피부톤에 무난하게 잘 어울릴것 같아요!

은은한게 반짝반짝 좋아요!

 

 

 

이것은 아이브로우~

늘 찾으려고하면 없더니 오늘은 무심코 찾은곳에 딱 !!

색도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아 적당하구요

샘플링 할때는 약간의 가루날림이 있는거 같았는데

집에서 제가 직접 메이크업을 첨부터 하니깐 크게 가루날림은 없네요^^

괜츈괜츈 ><

 

 

 

 

이것은 볼륨 마스카라라 하더이다...

 

 

 

마스카라를 사긴 사야하는데 맘에 드는걸 못찾아서

가게 언니를 믿고서 하나 사보았지요~

하지만...

완 ! 전 ! 별 ! 로 !!!!!!!!

전혀 볼륨감 없구요,

잘 지워진다더니 아이리무버로도 잘 안지워 집니다...

워터푸르프 싫다고 일부러 이거 산건데..

암만봐도 워터푸르프 같진 않은데

사용후 번지는건 거의 없긴 하구요, 볼륨감이 없어 그렇지 발림도 나쁘진 않은데

이름이 안내해 주는 내용이랑은 천지 차이라는거;;;

지금 두번 발라봤는데 사용중단..

따로 전용 리무버가 있는지 나중에 한번 물어보고 쓰던지 아니면 .... 버리든지...;;;;

 

 

 ▼ 바닐라 코

 

올만에 구경한 바닐라코~

지나다가 립스틱 색깔이 이뻐서 구경삼매경 ㅎㅎㅎ

살 생각은 없었는데

매장 언니가 너무 이뻐서 이걸 쓰면 정말 저렇게 이뻐질까? 싶어서

구경하다가 결국...ㅋㅋ

 

 

 

 

 

 

 

 

언니랑은 다른 색깔이지만

제 피부톤이랑 잘 맞았구요~ 집에 있는거랑 믹스해서 바르기도 좋아서 낙찰~!

근데 이것도 색상이 정확히 표현되지 않아서

제품번호를 같이 찍어서 알려드려용 ㅎㅎ

 

 

 

 

 

 

 

 

 

 

이건 비비밤~

안그래도 비비를 하나 살까 하고 있었는데요~

엄청 잘 타는 피부를 가져서 화장을 하면 목이랑 얼굴이랑 따로노는게 너무 싫었어요ㅠ

그래서 상담후 테스트 해 주길래 괜찮다고 해서 같이 구매~

이상품은 지금 행사 기간이라 절반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

 

그리고

같이 사용하면 좋다고 언니가 샘플을 좀 챙겨주시네요~

얼굴이 잘 번들거려 물광이런건 좀 안좋아하는데

그래도 개/기/름 같이 보이는게 아니라 정말 촉촉하게 보일거라고 써보라네요~

이제 여성스럽게 화장을 좀 꼼꼼히 해볼까봐요..^^;;

 

 

요즘 시즌이 그런건가??

편하게 이용해 볼 수 있는 저렴이 화장품 가게들이 또 할인행사까지 하고 있어서

저처럼 연습기간이 조금 필요하신 분은

이런 기회에 연습을 많이 해 보시길...ㅋㅋ

화장을 잘 하게 되면 저도 화장성형을 언젠간 하고 말거예요!!!

진짜 성형은 아프고 무서우니깐;;;;ㅋㅋㅋㅋ

 

 

우리 다같이 한번 이뻐져 보자구요! :D

'G o r g e o u s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깊이 새겨보아요..  (0) 2013.05.26
[호주/멜번] 트램을 타러갑니다~ ^^  (0) 2013.05.25
[호주/시드니] 건강한 런치  (0) 2013.05.20
불가능이란없다  (0) 2013.05.19
예뻐져라 예뻐져라 ♥  (0) 2013.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