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대구/동성로] 돈까스 무한리필 뷔페 " 마니무 "

2013. 5. 16. 19:23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D

 

어제 동생이랑 볼일보러 시내나갔다가

신기한 뷔페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ㅋ

다이어트중이긴 하지만..

그래도 사람이 다 먹고 살자고 하는짓인데...ㅋㅋ

 

 

 

 

 

입구에서부터~

 

 

 

 

내부는 좀 넓고 크네요~

 

 

 

 

 

 

 

수시로 돈까스랑 고로케를 튀깁니다~

 

 

 

음료와 커피도 이렇게~

 

 

 

 

뷔페로 이용시에는

런치 8,500

디너 10,500

 

 

단품이용도 가능합니다 ㅎㅎ

마니 먹을것 같아서 불안한 분들은 그냥 단품 시키면될듯 ㅎ

 

동동군 플레이트

간단간단~

 

앨리스 플레이트는

야채만해도 한가득....^^;;

 

즉석코너~

스파게티랑 짜장면이 1분후에 나온답니다~

먹고싶은걸 주문하세요~

 

 

튀김요리기 때문에 한번에 많이 튀겨놓지 않아요~

 

 

예전에 파파이스?

거기 감자튀김같네요~

케이준 감자튀김이라 할까요?

이건 막 튀긴게 맛있는데..

넘 마니 튀겨놨어...

별 로 !

 

 

 

허허~

이 후식코너는 error!!

너무 저렴해보임..

 

 

동동군 후식~

이것저것 담아 왔지만..

그저그랬는지 아스크림만 반틈먹고,

쿠키 한두개먹고 땡 ㅋ

 

 

 

 

 

저렴해서 그런지 후식파트가 너무 약했어요...

약~~~간은 엉성...ㅎㅎ

 

 

젤 마음에 든 샐러드바!

방울토마토가 얼마전부터 엄청 먹고싶었는데

저거만 따로 사먹으려니 비싸서 참고있었는데 ㅋㅋㅋㅋ

첫판에 실컷먹고 시작했지요 ㅋ

사실..

배부를까봐 실컷먹지는 못했지만요...^^;;

 

 

 

동동군~

짜장면 맛나겠다고 즉석요리를 주문했습니다~

 

 

모양은 그럴싸하지요?

면발또한 쫄깃쫄깃! 아주 괜찮았습니다만..

짜장이 아무맛이 안나고,

짜장에 든 고기는 비릴뿐...ㅎㅎ

눈으로만 먹어야겠어요 ;;;

 

 

이상 !

 

 

 

◎ 마니무◎

위치 : (구) 아카데미극장건물

현재는 TGIF 레스토랑 지하1층

별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