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팔뚝살 빼는법이 가장 쉬웠어요 ~ ^ ^

2013. 5. 16. 14:09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팔뚝살 빼는법이 가장 쉬웠어요 ^ ^

 

 

팔뚝살 빼는법을 알고나서는

저도 여리여리한 팔뚝을 가질 수 있었어요 ㅎㅎㅎ

이제 제 멋진 레알 후기를 한번 살펴보십시다요~

꼬우꼬우~~!!

 

 

 

아래 사진은 제가 팔뚝살 빼는법으로

 2주만에 8.7kg 감량 성공한 사진인데요~

이제는 신축성 없는 남방도 잘 입을 수 있구용~

친구랑 놀러가서 셀카를 마구 찍어대는 저로 변했답니다 ㅋㅋㅋ

 

 

 

 

제가 여리여리한 팔뚝을 위해 열심히 운동을 죽어라 해도

빠지지 않고 튼튼해져만 갔을때....

모든이들이 살은 운동으로 빼야 탄력있고 이쁘다고 운동만 권해주었어요ㅠ

 

 

시간도 너무 많이 할애해야하고,

일하랴 운동하랴 쉴시간 없이 다이어트에 매진하는 저 자신이

문득 불쌍하기까지 했죠ㅠ

 

 

 

 

 

그러던 도중에

뭔가 좀 무식한 방법말고 효과적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하고

찾아보던중에 라는게 있다고 하더라구요?

첨보는 이것은 아주 짱짱한 후기들로 많은 사람들이 이미 하고있더라구요~

그치만 평소 의심이 많던 저

설마 이런걸로 살이 빠지겠어?

운동을 그렇게 열심히 해도 내 팔뚝은 튼튼해져만 갔는데... 에이....

 

 

이러면서 눈과 손은 바빴어요 ㅋㅋ

결국!!

계속되는 운동과 쉴 시간 없는 내 삶에 지쳐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언니와 상`담이라도 해보자 싶어 얘기를 시작했어요~

듣던대로 친절하고 상세히 상태를 체크해주고

저의 팔뚝살을 빼주겠다고 걱정말라 하시더라구요^^

 

 

 

 

 

 

는 바닐라,딸기,초코,쿠키

이렇게 총 4가지 맛이 있는데요~

이것저것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 하네용^^

 

 

 

 

 

 

2주동안 아침,저녁으로 하루 두번 식사대용으로

를 먹었구요~

첨엔 대식가인 제 배를 감당치 못해서 간식으로도 2번씩 더 마셨는데

다른 군것질보다 포만감도 있고, 칼로리는 낮아서

팔뚝살빼기에 성공한것 같구용 ^ ^

가 또 저칼로리 & 고단백 식품이라서

기초대사량을 높여주고 체지방을 빼주니깐

요요없이 살이 빠진것 같아용!!!

 

 

제가 너무나 좋아라 하는  입니다!!

몸속 노폐물과 체지방까지 같이 배출된다고 해서 더 열심히 마셨는데요~

평소 물을 안마시는데 상쾌한 레몬과 허브향으로

저도 모르게 자꾸 손이가는 신기한 차더라구용ㅋㅋㅋ

하루 3~4리터는 아주 가뿐합니다용!

자주 마시면 허기도 사라져서 군것질 생각은 안드로메다로~~~^^

많이들 마시면 좋을것같아요!!

깨끗한 피부는 덤 입 니 다 ! :)

 

 

 

 

 

 

팔뚝살빼는데 결정적인 도움을 준 !!

알로에겔 망고맛을 처음 먹어봤을때

우아~ 이건뭐지?!

왠만한 음료수보다 더 맛이 있어서..;;;;;;ㅎㅎㅎㅎㅎ

그냥... 음료수처럼 수시로 야금야금 마셨더니

제 무적팔뚝은 어느새 여리여리 소녀 팔뚝으로 바껴져 있었어용 :P

팔뚝때문제 재킷을 못입었었는데..

저... 여름에 입는 마재킷 샀습니다!!ㅋㅋㅋ(마재킷은 신축성 없는거 아시죵?ㅎㅎ)

 

 

이렇게 제 레알 후기는 여기까지구용~

다이어트라는건 평생 시도만 하다가 끝나는건줄 알았는데

이렇게 성공이라는걸 해보네요 ㅎㅎ

다시한번 언니께 영광을 돌립니다 ㅋㅋㅋ

단기간 스퐈르타로 코치해주고 신경써주셔서 성공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2주만에 8.7kg빼고

팔뚝살 빼기 성공!!!!!

:D

 

 

 

 

 

 

 

 

 

'H e a l t h y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뚝살빨리빼는법★  (0) 2013.05.17
종아리알 빨리빼는법!!  (0) 2013.05.17
종아리 알빼는법!  (0) 2013.05.15
살빼는 최고의 방법!!  (0) 2013.05.14
요요없는 다이어트!!  (0) 2013.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