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갸냘픈 팔뚝가진뇨자~! 팔뚝살빨리빼는법!!

2013. 7. 28. 23:45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갸냘픈 팔뚝가진뇨자~! 팔뚝살빨리빼는법!!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성공했더니 갸냘픈 팔뚝을 가진 뇨자로 바꼈네요?!ㅎㅎ

늘~ 과하게 통통한 저는 팔뚝살빨리빼는법이 제일 큰 숙제..!!

팔뚝살을 어떻게든 빼야했기에.. 운동에 몰입하기로 맘먹었어요~~!!!

 

 

늘~ 도전하지만!

늘~ 실패하기 일쑤!!!! 매번 이런 악순환에 정말 좌절 OTL....

그래서 팔뚝살빨리빼는법을 검색해보니깐 의학의힘을 빌리시는분들 많더라구요..

근데 너무 아프고.. 문제는 안좋은점들이 생겨나기 시작해서

좀 더 안전한 팔뚝살빨리빼는법을 다방면으로 알아보게 됐습니다!

 

 

팔뚝살빨리빼는법 완성하고 나시원피스를 입은 내모습♡

 

나시원피스도 입었는데~ 이제 뭐 비키니도 거뜬!!ㅎㅎ

요즘은 옷입는 스트레스는 안받고 입을 수 있어서 너무 좋구용~

팔뚝살빨리빼는법 하기전에는 팔뚝살땜에 스트레스 너무 받았는뎅 이제는

스트레스없이 팔뚝에서 해방됐어용~+_+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한달에 7kg 감량성공!!!!

너무 신난나머지 친구랑 앉아있다말고 셀카를 찍었다능;;;;ㅋㅋㅋ

팔뚝살빠리빼는법을 성공하고 나니깐 저렇게 남방도 입고

참 신기한 일입니다용ㅋㅋㅋ

예전에는 펄렁펄렁한 박스티들만 입고다녔는데

저런 남방하나 입었다고 요즘 친구들이 용됐다며,,,,ㅋㅋ

 

 

 

 

 

 

 

이제는 어떻게든 빼야만 했기때문에 다급한 마음에 검색했던

!!

요즘 대새라서 똑똑한 요자들은 다 먹으면서 다욧을 한단말에

저도 당장 상,담을 받아보려고 코,치언니와 상,담을 해봤답니다 !!

 

 

그렇게 언니의 확신찬 !! 무조건 빼주겠다는 얘기에 믿음이 가서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시작해 보기로 했습니다~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성공하신 많은분들의 후기를 보면서

언니가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는 최고의 코,치라는걸 알게됐고~

체계적이고 꼼꼼한 관리를 해 준다는 말에 역시~ 상,담할때 언니의 포스가 장난아니더니..

싶었어용ㅋㅋ 이젠 언니랑 함께 잘~ 먹는일만 남았을 뿐!!ㅋㅋ

 

 

 

친구들이랑 이제 여름에는 그렇게 꿈에 그리던 워터파크도 갈 수 있다는 사실에

저는 올해도 워터파크 개장과 함께 이미 도장 다 찍고 왔구용~

여러 물놀이 기구도 실컷타고 스트레스 확~ 풀고왔어용!!ㅋㅋㅋ

예전에는 늘 부러워서 말도안되는 핑계로 피하기 바빴는데요~

이제는 제가먼저 가자고 연락하고~ 끌어모으느라 주말마다 바쁘네요 ㅋㅋㅋㅋ

 

 

택배도 정말 총알같이 빨랐구용~ 집에 오자마자 바로 뜯어봤더니만

꼼꼼한 언니는 이것저것 얼마나 깨알같이 잘 챙겨 보내주셨는지 ㅎㅎㅎㅎㅎ

나도 이제는 팔뚝살빨리빼는법 진짜 하는구나싶어

넘넘 설레더라구욤!!

그렇게 시작된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제가 성공하고

달라진 모습을 친구들이 보더니 서로 지네들도 하겠다며 난리난리 -_ - ;;;;

 

언니가 그냥 알려주는대로 전 열~심히 먹기만 했어요!

그런데 신기하게 그렇게 식탐많은 제가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성공했지 뭐예여?ㅎㅎㅎ

열심히 먹고~ 배도 부르고~ 팔뚝살도 빠지고~

팔뚝살빨리빼는법은 너무 쉬운거 같아요 ㅋㅋㅋㅋ

 

 

팔뚝살빨리빼는법이 이렇게 간단한 줄 알았더라면 진작에 했을것을....

건강하게 내 몸매를 균형있게 잡아주고~

아프고 고생하는 의학의 힘을 빌리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이라면

정말 저렴하게 전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성공한듯!!

건강하게 다이어트 성공하고~ 요,요없이 탱탱하게 날씬해졌더니

몸매라인 이쁘다고 칭찬들을 해줘 입이 찢어질 지경이네요 ㅋㅋㅋㅋㅋ

 

 

첨에는 팔뚝살빨리빼는법이니 팔뚝만 욕심냈는데 하다보니깐

좀 더 제대로 열심히 먹었구용~

열심히~ 잘~ 먹었더니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완벽하게 성공할 수 있었어용!!

 

 

한달간 정말 신경도 많이 써주시고~

제가 잘 먹을 수 있게 도와준 코,치언니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구요!

언니는 정말 팔뚝살빨리빼는법의 대가라는거

성공해보니 완전공감!ㅋㅋㅋ

앞으로도 언니의 카리스마로 팔뚝살빨리빼는법 마니마니 성공시켜주세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