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날씬이로 살고싶다~! 허벅지살빨리빼는법 !!

2013. 7. 27. 12:06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날씬이로 살고싶다~! 허벅지살빨리빼는법 !!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한달만에 8kg빼고 날씬이가 됐어용 +_+

 

지금은 언제 통통했냐는 듯 이렇게 날씬이가 되어서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성공후기를 제가 쓰고있네요?ㅋㅋㅋㅋㅋ

 

 

저는 어릴때부터 유난히 튼실한 허벅지를 자랑했었는데요~

어른들은 허벅지가 튼실해야 건강하고 뭐 좋다나?...

하지만 여자인 저는 이쁜 스키니도 입고싶고~ 핫팬츠도 입고싶은데

이 저주받은 허벅지 때문에 늘 눈으로 구경만 했었어요ㅠ

너무 스트레스가 극에 달해서

인터넷으로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을 검색했더니

그렇게 많이 추천하셨어요~!!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성공후기가 많았던 에서

언니랑 간편하게 카,톡,상,담을 해서

제가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도록 언니는 소문대로 꼼꼼히

상.담 해 주셨고~ 그런모습에 무한신뢰감이 든 저는 바로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시작!!!ㅎㅎ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전

열~심히 먹기만 했어요 ㅋㅋ

그런데 한달만에 체중이 8kg가 감량되고 허벅지사이즈는 6cm가 줄어들었네요??

냐하하하하~~~

 

언니가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상.담을 워낙 친절히 잘 해주셔서

언니가 추천하는 프,로,그,램으로 바로 시작했는데용~

말만들어도 행복한 시크릿뼈벅지도전!ㅋㅋ

이 무려 8병~!!!!!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을 열심히 마셨더니

돌덩이같은 허벅지가 젤리처럼 말랑말랑해 지더니

2주만에 사이즈가 줄어드는걸 바로 확인 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잘 먹기만 했을 뿐인데..

한달만에 체중이 8kg가 감량되고 허벅지사이즈는 6cm가 줄어들고

저는 프.로,그,램 이름처럼 뼈벅지완성!!ㅋㅋ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허벅지살빨리빼는법 하는동안에

허리,팔뚝,뱃살까지 모두 덩달아 슬림해져서

전 무한사랑!!!!  ♡.♡

 

 

 

 

 

 

그리고~

일명 살빠지는 차로도 유명한  를 추천해봐용~~ㅎㅎ

밤마다 친구들이랑 가족들이랑 야식과 음주를 즐기던 저..

하지만 이 차를 마시고 나서는 입맛이 바껴서 이제 그런 음식들이

안땡기더라구용 신기하게 ㅎㅎㅎ

덕분에 저는 하루에 3~4리터씩 물마시는 습관이 생겼고~

를 마니 마시니깐 노폐물이 빠져 피부미인으로도 거듭났음!!!ㅎㅎㅎ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시작했다가 덤으로 얻는게 더 많네 그려

허허허허~~~~

성공후기가 짱짱했던  네 언니덕분에

정말 효과를

확실히 봤는데용~!!!

한달만에 8kg빼고 허벅지사이즈가 6cm 줄고나니 66사이즈였던 제가

이제는 44도 들어간답니당~~~~~~!!

이게 왠일이야~~ㅋㅋㅋ

 

 

 

 

 

 

당일 주문하고 택배는 그 담날 바로 받았구용~

꼼꼼한 언니가 어찌나 사은품도 잘 챙겨 보내주셨는지

박스를 열어보고 깜놀!!ㅋㅋ

 

 

게다가 는 맛도 너무 있구용~ 포만감도 충분해서

입짦고, 천천히 밥먹는 저한테는 딱인거 같아요!!ㅋㅋㅋ

배고플때 중간중간 간식으로도 먹었더니

살찌기는 커녕~ 허벅지살빨리빼는법에 더 도움되어 효과도 빨리봤엉요!

 

 

 

 

 

 

 

지금은 허릿살,등살,뱃살까지 다 사라지고 슬림한 날씬이가 되었구용~

유지하는법도 너무쉬워서

매일 아침 한잔으로 마무리~ㅎㅎ

너~~무 쉽죠잉~~??ㅎㅎ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의 깨알같은 노하우를 마니마니 갖고계신

언니를 적극 추천합니당 ㅎㅎ

언니랑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시작하시공

저처럼 뼈벅지를 가져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