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단기간에살빼는법★

2013. 5. 10. 01:17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단기간에살빼는법★

 

 

이제 곧 여름을 준비해야 할 시기인데요..

차곡차곡 찐 살들은 도무지 제곁을 떠나지 않네요ㅠㅁ  ㅠ

나이도 점점 늘어가는데

통통이 아닌 뚱뚱으로 변해가는 제 모습을 보면...

이러다간 남자친구는 커녕 처녀귀신되겠다 싶어서 서둘러 준비합니다!

이제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구요!!!

꼬우꼬우~ @_@

 

 

 

수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실패하기를 수십번..

이번엔 꼭 성공하고 말리라!

하는 마음에

단기간에살빼는법을 검색해 보았어요~

여러 방법들을 많은 분들이 공유하고 계셨는데요

그중에서도 제일 눈에 띄었던것은

굶지않고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다는

로 체중감량을 성공하신분들의 사례였어요~

어떻게 굶지않고 배부르게 살을뺄 수 있지???

 

 

 

 

호기심이 많은 저는...

무작정 도전 해 봅니다 !

 

도대체

단기간에살빼는법이라는게 진짜 있는건지 반신반의 하면서도

너무나 친절히 상`담을 잘 해준

 

언니 때문이죠 ! ㅎㅎ

 

 

 

 

너무나 부지런한 저는요~

친구랑 커피마실 시간은 있는거 같은데

운동할 시간이 잘 나지 않구요~

살빼야하는 저는요~

빵살돈은 있는거 같은데요~

운동끊을 돈은 없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

언니를 만나고 나서

심도있는? 상.`담을 하고나니 뭔가 모를 성공예감?ㅋ

단기간에살빼는법을 전수해주겠다는

언니를 따라

과감히 제 자신을 위해 투자합니다!ㅋㅋ

질러질러~

큰맘먹고 질러버렸어요!ㅎㅎㅎ

 

 

 

 

 

 

요즘 검`색하면 다들 알고 이미들 먹고계신

!!!!

저만 모르고 있었나봐요ㅠㅠ

웰빙에, 과학에, 최첨단 LTE급으로 살도빼고 ,건강챙기는 분들은

다~~~~ 알고 계시더라구요...

심지어는 동네 목욕탕 아즘마들까정...;;;

나...

원시인임??? ㅜㅁ ㅜ

 

 

 

단기간에살빼는법은 여러가지가 물론 있겠지만

결과적으로 성`공으로 끝나는 사례는 드물더라구요;;;;

 

 

실패따윈 경험하고싶지 않아!!

시간이 없다규!!!!!

 

 

 

그래서 선택한 요아이는

저의 왕성한 식욕을 모두 충족시켜 주었어요 ㅋㅋㅋ

대단한데?ㅋㅋㅋ

먹으면서 굶지않고 살뺀다는 소리가 전부 거짓말인줄 알았는데

제가 직접 먹어보니까 이해가 되더라구요 ㅋㅋㅋ

전 항상 씹어 먹는걸 좋아라 하는데

마시는데도 이상하게 배가 고프지 않아요~

신통방통한 !!!

 

 

 

그러고나서는

우리인체의 가장 중요한 물!!! 을...

아주 즐기며 마시게 해 준 요녀석!

 

 

하도 사람들이 허.벌.티~ 허.벌.티~ 하길래 대체뭔가 했는데요!!

이것또한 마셔보니

바보 도 터지는 소리가 절로 납니다;;;ㅋㅋㅋㅋㅋ

아~~!!!!!!!!

 

 

 

 

그냥 생수나 보리차는 하루에 몇리터씩 마시기 힘들었는데요

는 신기하게도 하루에 3~4리터씩 땡기드라고요 ㅎㅎㅎㅎ

불과 한달전만 해도 일주일에 500ml 생수 한병도 안마시던 제가,

맛으로 를 몇리터씩 마셔대니

신기했는지 맛보자시던 엄마가 더 많이 드시네요 요즘은...ㅋㅋㅋㅋ

 

 

 

그리고~!

단기간에살빼는법을 몸소 느끼게 해 준

~ !!

모두 잘 알고 계실테지만 잠깐 알`로`에를 말씀드리자면,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도 좋다고들 하지만.

위장건강에도 만큼 좋은것이 없다고 하네요~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저의 위장은 항상 괴로웠는데요,

이번에 언니를 만나고나서

을 같이 맛으로 마셨더니

어느새 위장으로 매달 다닌 병원을 벌써 3달째 안가고 있네요 ㅎㅎ

의사쌤이 저의 근황을 궁금해 하실듯?ㅋㅋㅋ

 

 

 

항상 앉아서 일하는 저같은 사람들이

맨날천날 하는걱정!!

늘어나는 뱃살과 커지는 엉덩이;;;;;

 

 

하지만

을 한달 먹었나요??

이제는 절보고

회사동료들이 대체 뭘했냐고 난립니다 ㅋㅋㅋ

 

 

아침점심 에 수시로 마시는

그리고 하루에 두세번 마시는 만으로도

빡신 운동없이 탄력있게 날씬해진 제가 부럽기도 하겠죠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저는 아주 상냥하고 착하고 마음이 이쁜 사람이니깐

당당히 단기간에살빼는법을 공유해 드립니다^^

다같이 건강하게 다이어트 성공하시구용~

요요없이 이쁜몸매를 원하신다면 지금당장 언니와 상`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