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뱃살빼는법 !! 미션 클리어!! ^ ^

2013. 5. 9. 19:44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 뱃살빼는법 무조건 미션 클리어!!! ★

 ^ _______^

 

오늘은 10년이상 저와 함께한 저의 러브핸들과 이별

슬픈?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ㅎㅎ

먼저 저는 어릴때부터 살 안찌는 체질이라고

오복도 아닌 육복을 타고났다고 칭찬받았었는데요~

사춘기가 지나고 어느덧 차곡차곡 찌기 시작한 살들은 10년이상

저랑 동고동락하며 그 체질이 거짓이라는걸

여실히 확인시켜 주었어요 ㅠㅁ ㅠ

 

그래서 이제는 지긋지긋한 뱃살과 이별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보는중에

철저한 관`리와 친절한 상`담으로 유명

 

언니를 만나게 되었지요~

 

 

 

 

평소 의심많던 저는 언니의 친절한 상담에도 불구하고

끈임없는 의심?을 하였습니다만

너무 자신만만하게 제 뱃살과의 이별을 책임져주겠다니

얼마나 자신있어 그러나싶어서

저도 질러버렸어요 ㅋㅋ

 

 

 

띠로링~♪

시원시원한 상`담처럼

택배또한 시원~~하게 담날 당장 도착했구요!

포장도 꼼꼼히 잘 해 보내주셨네용ㅎㅎ

 

 

 

이아이들이 바로바로

뱃살빼는법!  미션 클리어 해 줄 사랑스런 아이들!!ㅋㅋㅋ

뭔가 당차보이고 시원시원해 보이는 언니는

상`담할때처럼 시원시원하게 사은품을 까득까득 넣어주셨네요!

히히히~~ 신난당ㅎㅎㅎ

 

 

이뻐지라고~

마스크팩과 클렌징용 티슈~

 

 

나의 뱃살과 영영 빠빠이 하게 해줄

다이어트 일기장과 줄자 그리고 타블렛박스까지~

우아~!!

이것만 봐도 뱃살빼는법! 무조건 미션 클리어 문제없겠죠??ㅋ

 

 

이것저것 궁금한걸 마구마구 물어봤더니

하나하나 다 기억하고 선물을 얼마나 챙겨주셨는지...

언니만 믿고 언니가 코칭하는대로만 따라준다면

여름에 비키니 입게 해준다더니..후훗~!

뱃살빼는법도 별거 없나봐요 ㅋㅋㅋ

그래도 궁금하니깐~ㅋㅋ

 

 

 

 

 

선물구경과 자랑은 여기까지만 하구용~

이제 진짜 비밀들을 파헤치러 가볼까요??ㅎㅎㅎ

 

 

 

짜잔~!!

이것은 아주아주 향긋한 레몬향이나는

맛나는 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잘 알고 있겠지만 모든 다이어트는 무작정 굶는게 아니라

적당한 영양섭취와 수분공급이 잘 되었을때야 말로

진정한 다이어트라 할 수 있는데요~

야말로 건강하고 올바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주 기특한 녀석이었어요~ㅎㅎ

 

 

대부분의 마음급한 언니들은 예전에 저처럼...

무작정 땀을빼고, 덜먹고, 운동은 눈꼽만큼 하고

몸무게가 조금이라도 줄면 살빠졌다고 좋아하셨을텐데요....

그런 단기적인 현상

정말 우리몸에 있는 지방덩어리들이 사라져서 그런게 아니라

일시적인 수분이 빠져서 일어나는 현상이더라구용...

 

 

그래서 저는 이번에는 기필코

뱃살빼는법!! 무조건 미션 클리어 하겠다는 신념으로

노폐물과 체지방을 함께 빼준다

아주아주 부지런히 마셨드랬죵 ㅎㅎ

그 결과 평소 물을 잘 마시지 않던 저는 뱃살빼는법도 알게됐고

피부를 관리하는법도 자연스레 알게되었어요 ㅎㅎ

 

이제 비키니에 물광피부로 워터파크 갈꺼야!!!!

냐하하하하하~~

 

 

 

그럼 노폐물과 체지방을 빼는 사이에

저의 탄력있는 몸을위해 채워줄수 있는 식사는 뭐가있을까요??

바로바로~

콩단`백질로 구성된 !!!!!

여러 영양소로 구성 된 식사대용 는 먹는 방법도

간단하고

초코,딸기,바닐라,쿠키 이렇게 4가지 맛으로

내가 좋아하는맛으로 골라먹는 재미까지 있어서

싫증을 쉽게 잘 내는 저에게는 딱 ! ㅋㅋ

 

 

 

 

사실... 요즘 바쁘다는 핑계로 운동도 잘 못가고

뱃살빼는법을 무조건 성공하고싶어서 잔꾀를 부렸는데요

그것마저 눈치챈 언니가

체지방이 빠지고 살이 쳐질까봐 처방해준

단백질파우더도 랑 섞어서 쉐이키~쉐이키~^^

제 살들은 다 배에 있었는지

이렇게 를 마시고서는

거짓말처럼 한달만에 11키로가 빠졌어요..ㅋㅋ

예전에 한달도 안되서 11키로 찐적이 있었는데요..

어떻게 찌는거보다 빼는거 더 쉬울수 있는지..

정말 요즘 날마다 햄볶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간단한 식사는 외출시에도 너무 간단해서

다이어트중 외식 유혹에도 넘어가지 않을 수 있어효 !

호호호~~~

뱃살빼는법 ! 미션 클리어 하기 너무 쉽죠잉??ㅋㅋㅋ

 

 

 

 

냥~~

이것은 제가 제일 좋아라하는

망고맛 인데요~

이맛을 알기전에는 그게 다 그거지 하는 생각

먹을 생각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언니가 뱃살빼는법으로는 최고라는 을 적극추천해줘서

맛이나 보자 싶어서 한병만 주문했는데요...

결국...

맛보고서 한박스를....ㅋㅋㅋㅋ

맛으로 먹기 시작했는데요.,

결국 먹다보니 이거뭐 ...

뱃살어디갔옹??

^_______________^

 

 

결국은

맛으로 간식대용은 물론이고 눈만뜨면 마십니다...ㅋㅋㅋㅋ

그러다보니..

뱃살은 당연히 다빠지고 없구용~

제가 식사를 제때하는 사람이 못되서 위장이 맨날 말썽이었는데

그 고생도 어느덧 없더라구요 ㅎㅎㅎ

무서워서 내시경도 잘 못하는 저에겐 신세계!!! ㅋㅋㅋㅋ

먹는데 시간을 크게 쓰는거 안좋아하는 저에게..

넘넘 좋은 프로그램인듯!

바쁜 직장인들은 언니와

식단과 체질개선을 상`담해 보세요~

 

이제 병원도 안가고 날씬이로 거듭나서

씐나게 싸돌아 다닙니다 !! ㅋㅋㅋㅋ

모두모두 핫한 여름을 대비해 보자규용!!!ㅋㅋ

뱃살빼는법!! 미션 클리어!!!

꺄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