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안녕하세용~ 앨리스입니다 :D

 

낼부턴 또 다시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할텐데요..

지난 1주일 동안은 먹고싶었던거 그냥 다 먹어버려서 이제 미련도 없었어요..ㅋ

하지만

마지막으로 먹고싶었던 떠먹는피자!!

오늘 드디어

미즈컨테이너 떠먹는 크림고구마피자

먹으러 갔습니다~~!!!

 

 

 

 처음생기고 신기해서 가보고

대략.... 7~8년만에 다시 온거같네요;;;ㅎㅎ

노친네같이 어리버리 -_ -

 

 

 

 인테리어와 모든것이 그대로...

내부 인테리어가 참 괜찮긴 하네요 여전히...ㅎ

지하는 첨가봤는데

나름 조용하고 춥지 않아 좋은듯해요~

 

 

 

번호표? 주문하면 진동벨처럼 주는것이

저 안전모..ㅋㅋ

7~8년전부터 저랬으니 참 특색있었다싶어요~ㅎㅎ

 

 

 

 

 

 두둥~!

그렇게 먹고싶던 크림 고구마 피자!!

가격대비 괜츈한듯 ㅋ

빵이 크게 없어서 좋은거 같아용!

내사랑 치즈도 듬뿍듬뿍!!

내사랑 고구마도 듬뿍듬뿍!!ㅎㅎ

 

 

 

 

 

 

마니 먹지 않기 위해 하나 더 시킨게 콘샐러드...

그냥 KFC나 여느 햄버거집의 콘샐러드 생각하고 시켰는데

한밥그릇주네요 ㅋㅋ

참~ 맘에들어...ㅋㅋㅋㅋ

 

 

 

어느덧 클리어!

친구는 쪼꼼만 먹고..

난 또 쳐묵쳐묵...

먹고싶던걸 먹을때는 왜이리 미련하게도 다먹는지 모르겠네요;;

괜찮아...그래도 이제 먹고싶은거 다 ~ 먹었으니깐

이번달 다이어트는 더 잘 할 수있을것이야...ㅋ

한달 또 열씨미 해보자!! 아자아자!!!

ㅋㅋㅋㅋ

......

ㅠㅁ ㅠ

 

 

 

◎ 미즈컨테이너◎

위치 : 공평주차장 근처 공동횟집네거리 부근

별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