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대구/수성구] 범어동 T.G.I.F

2013. 5. 19. 20:04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당 :D

 

 

 

지난 목요일 친구 커플이랑 또 티지아이를 갔는데용~

다이어트 중이라 자제한다고는 했지만

간거 자제가 죄악입니다!ㅋㅋㅋ

 

 

 

 

저희가 시킨 메뉴들 ㅋㅋ

친구는 퀘사디아를 좋아해서 꼭 시키구요,

오빠는 립과 칠리치즈 프라이를 시켰구

저는 치킨샐러드를 시켰드랬죠 ㅎ

 

3코스밀을 시켰기 때문에 저희는 애피타이져와 음료, 디저트 까지 다 ~~

보기만 해도 배가 터지겠네요 ㅋㅋ

 

 

 

 

 

 

요아이는 신상인가봐요 ㅎㅎ

담번에 가면 이아이를..ㅎㅎㅎ

 

 

 

 

언제부터인지 식전빵을 안주더니만

이번에는 빵을 주네요~

전 다욧중이니 빵은 참겠어요...ㅋㅋㅋㅋ

 

 

늘 사랑하는 이 커플....ㅋㅋㅋ

쳇~!! 나도 연애할꺼야....할꺼야.............

언제?ㅋㅋㅋ

 

 

 

 

애피타이저로 늘 스프를 시키는데

이번에는 샐러드파스타? 그런걸 시켜봤어요~

셋다 배고파 죽을거 같아서 마구마구 시켰는데

센스없는 직원은 애피타이저까지 모두 메인메뉴와 동시제공 - _-

진짜 별로다 !!

 

그치만 파스타는 맛있네 그려.... 흥!

 

 

 

캬하~ 내가 사랑하는 케이준 치킨샐러드~

다이어트를 핑계로 이것만 먹었어야했는데....

이미 주문할때부터 이성을 잃고서;;;ㅋ

 

 

 

언제나 맛있는 케이준치킨 샐러드~~!!

또먹고싶따아ㅠ

 

 

오빠가시킨 칠리치즈프라이~

내가 조아라하는 치즈....

캬하....

나 오늘 눈꼽만큼뺀거 다찌우네

ㅠㅁ ㅠ

 

 

 

맛도 기가 막힙니다 ㅠㅁ ㅠ

 

 

친구가 좋아라하는 퀘사디아~

 

 

 

 

퀘사디아도 저날따라 왜 더 마싯는거임?

아보카도도,,사워크림도...토마토까지도 다 맛있음...ㅠㅁ ㅠ

 

 

짜잔~

오늘의 메인 립!!

원래 뼈발라먹고 그런거 잘 못해서 안좋아 했는데

이 커플이랑 자꾸와서 먹으니

이젠 립이 더 맛납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빠가 친구를 위해 뼈를 발라놓은 ....

3년이 다되어가도 저렇게나 좋을까...ㅋㅋ

계속 이쁜사랑 하세융 ㅎㅎ

 

 

 

 

후식으로 나온 아포카토

오빠가 신나서 시킨 아포카토

난 예전에 커피전문점에서 한번 먹어보고 식겁한 아포카토

 

 

하지만..

 

티지아이 아포카토는..

커피우유에 바닐라 아스크림 퐁당한격!

 

너무 어설펐어요...

담엔 좀 엇비슷하게라도 하는걸로;;ㅋㅋ

 

 

 

이렇게 또 이성잃은 앨리스는 폭풍 흡입하고서...

나름 단백질을 충족시켰다고 위로해봅니다.

단백질이 풍부했던..

아니 과했던 저녁식사.....

맛난거 맘껏먹고 살찍걱정없는 그런날이 빨리 왔음 좋겠...

 

 

 

◎ T.G.I.F. ◎

위치 : 범어네거리

별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