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앨리스입니당 ! :D

 

 

 

저번주엔 날씨도 너무 좋고해서 바람쐬러 가까운 바닷가에 들렀는데요~

포항 북부해수욕장을 다녀왔어요^^

 

 

 

너무 쨍쨍한 나머지 바다 사진은 못찍었구요..ㅎㅎ

배가고파서 찾아간 맛집입니다^^

 

 

 

더워서 냉면이 딱 생각나는 날씨였는데요~

북부에서 제일 맛있다는 추천을 받고서 찾아간 식당!

바로 환여횟집 입니당~!

외관이예요~

딱 입구부터 깔끔은 하네요?ㅎㅎ

 

 

안에들어가기 위해서는 예약이  필수였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북적~!

그래도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고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당

메뉴는 몇개 더 있긴 했지만

물회랑 물회국수가 주력 메뉴인가봐요~

 

 

 

예전에 친구랑 포항온김에 물회먹자싶어 간적이 있는데

대구보다 더 맛이 없어서 크게 실망한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꼭 먹어본 사람이 인증할 수 있는 물회집으로 가자해서

찾아 간 곳 이라 그런지 이상하게 기대기대 +_+

 

 

다른 메뉴들도 보입니당~

물회를 실컷 잘 먹고나니 회덮밥도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ㅋ

원래는 회덮밥 먹으려고 했었건만

너무 더워서그만 고민할 새도 없이 물회요~! ㅋㅋㅋㅋ

 

 

 

면보다는 밥이 좋아서 물회를 시키긴 했는데....

물회랑 물회국수랑 뭐가 다른가 했더니 밥대신 면을 더줍니다...ㅋㅋ

물회를 추천해용!!

 

 

 

 

짜잔~

물회가 나왔습니당!

회를 듬뿍넣어 고명들과 함께 나왔네용!

 

 

 

 

 

쪼금 더 줌 샷!

맛이게따아 ㅠ_ ㅠ

사진찍는 시간도 못참고 침을 질질;;; ㅋㅋㅋㅋ

 

 

 

 

육수는 따로 대접에다 줍니다~

자기가 먹고싶은 만큼 물회 그릇에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빨간색 육수 좋아좋아 ♪

 

 

 

 

살얼음낀 육수를 물회에 끼얹습니다!

왕창!ㅋㅋ

생각같아서는 한~~~그릇 먹고싶지만

국수도 먹고싶고, 밥도 먹어야하니깐 자제자제!!ㅋㅋ

 

 

 

여름엔

팥빙수보다, 냉면보다 물회가 좋은것 같아용ㅋㅋㅋ

 

 

 

같이 나오는 사리인데요~

공기밥도 하나 나오고, 사리도 하나씩 나오니깐

잘 조절해서 먹으면 될듯..

다먹으면 배불러요~

공기밥도 한~ 그릇 다 주거든요..

반공기랑 사리주면 딱 맞겠던데 그건 제생각이겠죠?ㅎㅎ

 

 

 

된장찌개랑 3가지 밑반찬도 같이 나왔는데요~

물회에 홀릭해서 그 사진들은 없네요..ㅋㅋ

된장찌개도 맛있으니깐

포항 북부로 놀러갈일 있으신분은 한번쯤 들러보시길 바라요^^

 

 

◎ 환여횟집 ◎

위치 : 포항 북북해수욕장 부근

별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