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안녕하세요~ 앨리스 입니다 ^ ^

오늘은 간만에 네일 포스팅입니당!ㅎㅎ

한동안 넘넘 귀찮고

이뻐보이는 색도 없어서 손톱을 바짝! 깎아서

아주아주 내츄럴~~~하게 다녔는데요ㅠ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니깐...

문득 또 네일이 하고싶어서 손톱을 길렀습니당ㅎㅎ

 

 

 

요즘엔 풀컬러 보다는 그냥 프렌치가 좀 더 땡기는데요 ~

그 이유는...

제가 큐티클 정리를 안하기 때문에....

손톱이 미워서예요...ㅠㅁ ㅠ

그냥 셀프 네일이다 보니깐 큐티클 정리와 기본 정리는 뒷전이고

컬러링만~~ ㅋㅋ

 

 

짜잔~ㅋ

일단은 완성 샷!!

요리조리 본건 많아서 또 골고루 찍어나 봅니다!ㅋㅋ

 

 

일단 색깔은 좀 상콤하니

괜~찮~타~아~!

히히힛

 

 

 

 

조금 더 크게 볼까요?

너무 가까이 접사하면 밑천 드러나니깐..

살짝 멀리서...ㅎㅎ

 

 

 

 

청록색과 라임색을 번갈아 프렌치 해주었구요~

그위에는

움,, 좀 색다른 반짝이를 반정도만 칠해서

약간의 펄 그라데이션을 의도하였드랬죠....ㅎㅎㅎ

 

 

 

 

펄이 살짝 보이시나요?

펄이 생각보다는 조금 덜이뻐서....

맘에 쏙! 들지는 않지만..

그래도 상콤한 색깔이랑 반짝반짝 잘 어울려용ㅋ

 

 

 

색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요요요~

미니 매니큐어 패키지를 구입하시면 좋을듯 ㅎ

하지만...

한국에는 있는가 모르겠어요,,ㅠㅠ

호주에서 친구한테 선물 받은거라 혹시나 못구하시면 해외직구 사이트를

이용하셔야 될지도...

 

 

리미티드라 소장가치는 있지만...

아까워서 잘 쓰진 못하겠네요 ...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