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치킨으로 다져진 뱃살빨리빼는법

2013. 7. 24. 19:47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치킨으로 다져진 뱃살빨리빼는법

 

 

하하하;;; 뱃살빨리빼는법 전,후 사진입니당..ㅎㅎ

 

손목발목이 가는저는 유난히 배가 저리도 뽈록;;;;

친구들과의 술자리도 좋아라하고~ 야식을 거의 매일 먹다시피하니

저 배를 유지할 수 있었겠지요??^^;;

심각하다 싶어서 뱃살빨리빼는법 해봐야지~ 하다가도!!

맛난 음식들의 유혹에 홀랑~ 넘어가버리고 마는 저는 정말 의지박약!!!

도저히 이렇게는 안되겠다 싶어서

뱃살이 사라지는 그날까지 야식은 없다!!! 하며

눈에 불을 켜고 뱃살빨리빼는법을 찾아나서기 시작했는데

제눈에 띈건바로 였어요!!

 

 

 

안먹고 운동이나 해야 뺄수 있다고 생각한 저는

이게 뭐라고 먹으면서 뱃살빨리빼는법을 성공한다는건지 의아했구요~

궁금한게 참 많은 저는 뱃살빨리빼는법으로 유명한 언니에게

뱃살빨리빼는법 상,담을 받았습니당!

상,담을 받아보니 ...

여태 난 뭘한거야 -_ -

무식하게 굶지않고 하루 세끼를 꼬박 챙겨먹으면서 뱃살빨리빼는법을 성공할 수 있었어요~!

의지박약인 저이므로,, 우선 한달만 해 보기로 하고

뱃살빨리빼는법을 시작!!ㅎ

 

 

 

언니와 한달동안 뱃살빨리빼는법을 함께 한 결과~

전 한달만에 7kg감량에 성공했구요~

그 뽈록하던 뱃살이 쏙 들어갔어요!!!ㅎㅎㅎㅎ

 

 

 

뿐만 아니라 내몸 구석구석 숨어있던 군살도 함께 빠져서

전체적인 라인이 솨~솨~솨롸있네 솨라이써~!! ㅋㅋ

 

 

뱃살빨리빼는법 하고나니깐 저렇게 배내밀고 눕듣 앉아있어도 배가 나오지 않아효!ㅋ

 

 

 

 

 

 

치킨과 각종 야식으로 다져진 제 뱃살들을 물리쳐준

나의 히어로 언니!!!!

상,담부터 총알배송! 그리고 한달간 뱃살빨리빼는법을 함께 하는동안

제가 신경쓴거 이상으로 신경써주고,

철저히 관,리 해 주셔서 제가 지금 이렇게 웃을 수 있는거 같아용 >.<

뱃살빨리빼는법에 도움되는 사,은.품부터~

모를까봐 친절히 카,톡으로 설명에~ 한번씩 전화에~

이렇게 세심할 수 있나 싶었어요 ㅋㅋ

천상녀자!! 코치언니!!ㅋ

이러니 뱃살빨리빼는법 성공 못하고 베기나~~ㅋㅋㅋㅋ

 

 

 

 

자~자~!!

이제부터는 하루 세끼 잘~ 챙겨먹으면서 뱃살빨리빼는법을 알려드립니당ㅋㅋ

먼저~ 아침,저녁 두끼는를 먹구용,

점심은 그냥 한식위주로 일반식사를 했어용~

주식에, 야식까지 늘 먹는걸 달고사는 저라서 배고플까 걱정이었는데용...

생각보다 포만감도 크구요~ 맛이 있어서 간식까지 챙겨먹었어용ㅋㅋㅋ

잘~먹고 하는 다이어트는 아마

코치언니랑 하는 다이어트밖에 없을듯ㅋㅋ

 

 

 

는 뱃살빨리빼는법을 하면서 젤 마니마신 물ㅋㅋ

일명 살빠지는 차로 유명하대서 더 열심히 마셨는데용ㅋㅋ

상콤한 레몬향이 솔~솔 나서 마시다보니 어느새 3~4리터는 거뜬히!!ㅎㅎㅎ

식욕억제를 도와주고 노폐물을 빼주니깐 피부까지 좋아져서 요즘 행복해용!!ㅎㅎㅎㅎㅎ

 

 

뱃살빨리빼는법의 필수아이템~!~!!!!

돌덩이같은 제 뱃살들을 젤리처럼 말랑말랑 풀어주더니 어느덧

내 배 사이즈가 쏘~옥 줄어들었어용!!ㅎㅎ

망고맛이라 향긋한것이 음료수처럼 야금야금 마셨더니만

사이즈가 놀랄만큼 줄어드는걸 보고

아~ 이게 바로 뱃살빨리빼는법 필수아이템이구나!! 했다니까용ㅎㅎㅎ

 

 

 

 

 

 

치킨으로 다져진 뱃살빨리빼는법으로 선택한 !!

언니가 가르쳐준대로 잘 먹기만 했는데

한달에 7kg감량을 성공하고!! 뱃살을 다 떼버리는 쾌거를!!!!!

 

 

 

늘 친구들 모임에서도 말라깽이들이 살뺀다 난리 쳤을떄

뭔 헛소리야 -_ - 하던 제가!! 이제는 그 이야기에 핵심이 되어 친구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있어욤 ㅋㅋㅋ

 

 

 

이것저것 실패를 많이해서 지쳐갈쯤

제 눈에 띈 뱃살빨리빼는법!!!

이제 저도 뱃살빨리빼는법을 성공해서 이렇게 성공담을 쓰는 멋진 뇨자로 변신했구용~

언니 덕분에 전 이제 의지박약에서도 벗어났답니당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