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허벅지살빼는법하고 계곡으로 꼬우꼬우~!!

2013. 7. 25. 23:15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허벅지살빼는법하고

계곡으로 다같이 꼬우꼬우~!!

 

 

원래 다이어트라는 자체가 힘들지만..

제가 제일 심각하게 고민하는 허벅지는 유독 다른부위보다 안빠지기로 유명하데요ㅠㅠ

허벅지살에는 근육과 지방이 같이 뭉쳐있어서

단순한 유산소 운동만으로는 빼기가 정말 힘들다고 하네요..ㅠㅁ ㅠ

요즘 길거리에 나가보면 짧은 핫팬츠에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다니는 늘씬한 여자들뿐..ㅠ

나같이 허벅지살 부딪히는 여자들 눈씻고 찾아봐도 없음 -_ -

이제 나도 허벅지살 빼버리겠어!!

 

 

다이어트를 하려면 적당히 운동을 해야겠지만..

식단조절이 더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어서 식단조절이 더 시급..

운동만으로는 안될거같아서 허벅지살빼는법을 찾아봤더니

허벅지살빼는법으로 유명한에서 성공한 분들의 후기를 확인 할 수 있었어용!

그래서 저도 언니랑 간단히 상.담을 한 후

일단은 한달만 해 보기로 했습니당!

이제 나도 휴가를 멋드러지게 가겠어!!!

 

 

 

 

 

이렇게 허벅지살빼는법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용!!

쇼핑몰에서 이것저것 사봐도 사은품을 받아본적이 없었는데~

언니는 깨알같이 사은품을 챙겨보내줘서

지금까지도 잘 쓰고 이써용!!!

휴대용기부터~ 미스트까지~ 세심한 언니의 센스가 돋보이는

사은품 꾸러미들!!! ㅎㅎㅎ

 

 

 

 

앞으로 한달간 먹게될 내 주식  ㅎㅎㅎㅎ

는 물과함께 신나게 흔들어 아침,저녁으로 하루두번 먹었구용~

일단 잘 꾸무적거리는 제 습관상 아침을 챙겨먹는일은

아주 힘든일이었는데욤~

이렇게 간단히 아침,저녁을 해결할 수 있어서 굶지않아 너무 좋은거 같아용 +_+

그리고 점심은 그냥 일반식이니깐 내가 먹고싶은메뉴로 히히히~

하루 한끼를 그냥 일반식으로 먹다보니 식탐 안생기고 스트레스 안받아 좋음~~~ ^^b

 

 

 

허벅지살빼는법의 히어로~!!  망고맛!!

저처럼 돌덩이 허벅지가지신분들~!!

허벅지살때문에 고민이시죵~~~~!!!!

그러시다면 을 꼭 추천드립니다!!

사이즈를 줄여주는데 효과가 정말 좋구용~

드시면 2주정도쯤부터 효과를 체감할 수 있더라구요~~!!

공복에 먹으면 속이 깨끗이 클렌징되어 변비에도 효과만점이구용~!

같은 몸무게인데도 불구하고 사이즈가 그렇게 차이나는것은

바로 단,백,질 다이어트의 묘미가 아닌가 싶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저랑 늘~함께했던 !!

일명 살빠지는 차로 유명한데요~ 생각보다 향긋한 레몬향이 자꾸 막 당기더라구용ㅎㅎ

수시로 마셨더니 다른 간식은 크게 당기지 않아서 좋았구용~

노폐물과 체지방이 배출되어 피부까지 좋아져서

요즘 이뻐졌다는 소리도 많이 들어용 히히히~

다이어트할때는 물을 마니 마셔야한다는데 그냥 생수는 일주일에 500ml도 못마셔서

늘 실패를 반복했던거 같은데요~

허벅지살빼는법하면서 하루에 3~4리터는 거뜬히 마셨더니

허벅지살빼는법을 성공할 수 있었어용!ㅎㅎ

 

 

 

 

 

허벅지살빼는법을 성공하고서 저는 아직까지 잘 유지하고 있구욤~

저 핫팬츠는 s인데요~ 인터넷에 샀더니 너무 작게나와서 입지 못하고 있다가

이번에 허벅지살빼는법을 성공하고는 당당히 입는 뇨자로~!!ㅎㅎ

 

 

 

모두들 사이즈가 줄었다고 하도 그러시길래 뭔소린지 잘 와닿지 않았는데요..

한달동안 제가 직접 먹어보니 효과는 확~! 느끼겠더라구요!!

허벅지살빼는법 이외에도 나머지 군살들도 정리가 되다보니 슬림한 라인으로

거듭나서 이젠 체중에 연연하지않는 멋진뇨자!ㅎㅎ

한달에 8kg감량에 성공하고~ 허벅지 둘레는 10cm나 줄었어요!!!

체지방이 많이 빠지다 보니 사람들은 한 15kg빠진줄 알았데용ㅋㅋㅋㅋㅋㅋㅋ

허벅지살빼는법 멋지게 성공하시구용~

전부 씬나게 여름휴가를 떠나보자구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