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굶지않고 팔뚝살빨리빼는법!

2013. 7. 24. 18:22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굶지않고 팔뚝살빨리빼는법!

 

 

제가 너무너무 좋아라 하는 미즈 떠먹는 피자입니당....

평소 늘~ 꾸준히 군것질을 해가며 입이 쉴 시간을 주지않는 저였는데요..

피자,파스타,치즈,과자 ,빵 뭐 이런 살찌는것들을 엄청 좋아했어요..ㅜ

그래서 제 팔뚝은 점점 거대해져만 갔고..

매번 시도하는 다이어트는 어김없이 실패로 돌아가고..

그중에서도 여름에 나시한번 입어보자고 그렇게 열씨미 했던 팔뚝살빨리빼는법!!

가혹하게도 저한테는 버거웠는지...

매번 실패만 거듭해서 전 좌절의 연속이었습니다 ㅜㅁ ㅠ

 

 

그렇다고 여기서 내가 포기할 순 없지!!

올해 여름에는 무조건 나시를 입겠어!!! 하며 굳은 결심을 하고!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찾아나섰어요~

하지만 저같이 숨쉬기 운동만 좋아하고, 술자리 좋아라하고, 야식 좋아라하니깐

쉽게 도전 할 수 있는 팔뚝살빨리빼는법이 없드라구요ㅠ

그래서 좀 단기간에 효과를 잘 볼 수 있는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찾아보밨더니

로 팔뚝살빨리빼는법을 많이 성공하셔서

성공후기를 싹~ 다 뒤져 읽어 보았어요!!ㅋㅋ

 

 

얘전부터 듣긴 많이 들어봤는뎅... 정말로 효과가 있는가 의문스러웠지만

그래도 많은 성공후기들을 보고나니 팔뚝살빨리빼는법 상.담이라도 받아보고싶어서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아주 유명한 언니께

부담없이 카,톡상.담을 받았어용~

카,톡에서도 느껴지는 그녀의 발랄함과 친절함ㅋㅋ

그리고 나라에서 인정한 GH마크와 아이~임산부~수유중에도

가릴것 없이 다 먹는 건강식이라고 하니 뭐 두말할게 없었고!!!

더운여름에 쉽게 짜증나기 일쑤였는데 언니는 재밌게 상.담을 해 주셔서

언니와 함께라면 ...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왠지 스트레스없이 성공 할것만 같아 당장 시작!!ㅎㅎ

>_<

 

 

날씨가 이제 숨을 턱까지 차오르게 만드는데요ㅠ

더 더워서 지치기 전에 얼른 시작하려고 상.담과 동시에 주.문했더니

담날 받을 수 있게 총알배송 +_+

신난 나머지 뜯어봤떠니 팔뚝살빨리빼는법에 도움되는 사.은.품도

깨알같이 다~ 챙겨 보내주셨지뭐예요ㅠㅠ

재밌는줄만 알았더니 감동적인 언니었어ㅠㅠ

그리고는 택배를 잘 받았다 톡을 드렸더니~ 상세히 먹는법까지 동봉 해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또 손수 먹는법을 리뷰해주시려 전화주셨어용~!!

전 언니가 알려준대로 아침,저녁으로 하루 두번먹고 점심은 그냥 일반식을 먹었는데요~

수시로 마신 덕분에 크게 피곤하지도 않고~

늘 입에 달고다니던 고칼로리 간식들도 뚝! 끈게 되었어용~!!

일명 살빠지는 차로 유명하다해서 수시로 엄~~청 마셔댔어요 ㅋㅋㅋㅋ

 

 

팔뚝살빨리빼는법에 히든카드~!!ㅎㅎㅎ

무슨 운동선수도 아니고 살이 돌덩이 처럼 단단한 내살이.....

언니가 추,천해준 에 반응하기 시작했어요!!

향긋한 망고맛에 맛있다고 야금야금 마시다보니 어느새

사이즈는 훌쩍 줄어들어 있었구요~

제 몸 구석구석 군살들도 점점 사라져가고 있었어요!!!

ㅇㅣ ㄱ ㅓ 무 ㅓ ㅈ ㅣ ???!!!!

이럴줄 알았다면 진자부터 먹었을것을 ㅠ

정말 하기싫은 운동이라 운동도 안하고;;;

언니가 시킨대로 먹기만 했는데 이렇게 팔뚝살이 슬림해지고

전체적인 라인까지 이쁘게 잡히다니....

대 to the 박 !!!!

 

 

 

친구들이 당췌 뭘 한거냐며 ~~

어떻게 한달만에 팔뚝살빨리빼는법을 했길래 슬림해졌냐며

비밀을 공개하라고 난리예요 -_ -ㅋㅋ

이제 주위에서도 어찌나 피부도 고와지고 이뻐졌다는 칭찬을 마니 해주시는지 ....ㅎㅎㅎ

정말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팔뚝살빨리빼는법 다 완성하고 보니 는 먹는방법에 따라

증량,감량이 가능하다며 어떻게 먹는지가 중요하다던데요~

감량 노하,우가 많은 언니랑 함께했더니 역시나 성공!!ㅎㅎ

여태 유지도 너무 잘 된고 있어서 이제는 매년 여름때문에 다,이어,트를 할 필요는 없을듯 ㅋㅋ

이제 신나게  휴가를 즐기면 됩니당ㅎㅎㅎ

이제 여러분도 가능하세용~~!!!

제가 팔뚝살빨리빼는법 성공한곳 알려드릴깨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