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착한팔뚝만들기 프로젝트 ~! 팔뚝살빨리빼는법!!

2013. 7. 27. 00:50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착한팔뚝만들기 프로젝트 ~!

팔뚝살빨리빼는법!!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팔뚝이 반쪽됐어용!! >.<

유난히도 굵은 팔뚝때문에 팔뚝살빨리빼는법은 늘 제 숙제였는데욤...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위해서 이번에는 단단히 맘먹고 다이어트 돌입!!!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여러가지 운동을 해봤지만,

너무 힘들고ㅠ 살은 안빠지고 지치기만 했어요ㅠ ㅁ ㅠ

그래서 저는 좀더 쉬운방법을 찾기위해서

흔히들 하시는 굶으며 운동을 겸해봤지만.. 아무런 소용은 없더라구요..

팔뚝살빨리빼는법을 끊임없이 시도는 하지만

늘 실패로 끝이나기 일쑤였고,

실패의 결과는 항상 요,요로 되돌아 왔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미친듯이 서치.....

굶지 않아도~ 운동을 하지않아도~ 성공할 수 있는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찾아내리라!!

하지만..

인터넷에는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지방흡입이나 주사,약물로 빼는게 많더라구요;;

겁도 많고, 아픈건 죽어도 싫어하는 저라서..

그냥 운동으로 다들 빼라했어요,, 부작용도 심하고 너무 고통스럽다며;;;;

근데 전 이미 운동에 지쳐 알아본것이 그것들인데....

전 이제 어떡하나요? ㅜㅁ 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 거울을 보면 화날만큼 두껍한 내팔뚝!!!

이렇게는 진짜 아니다 싶어서

팔뚝살빨리빼는법을 더 열심히 샅샅히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심      봤     다~!!! 

 

 

요,요없이 건강하게 살뺄 수 있는 똑똑한 가 있더라구용!!

이 다이어트로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성공하신 여러분들의 성공사례도 많이 있었구요~

도대체 이게 뭐길래 사람들이 다들 난리일까... 하며

저도 한번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그래서~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가장 유명한 에서

아주 친절하기로 소문난 언니랑 간단히 상.담을 한 후에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제 상태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받은 후 바로 주.문하고는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시작!!!

 

오예~~

팔뚝살빨리빼는법 성공으로 꼬쟁이 같아진 내 팔뚝 >.<

 

 

팔뚝이 굵어서 민소매는 커녕 반팔도 입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았었는데요..

지금은 팔뚝살이 쏘~옥 빠지고 나니깐 민소매 원피스까지 난 입는뇨자 ~!! ㅋㅋㅋㅋ

겨울은 어차피 긴옷과 두터운옷을 마니 입기때문에 잘 넘겼지만

여름은 어쩔 수 없이 짧은옷을 입어야 했기에

여름이 전 제일 싫은 계절이었었는데 이제는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한달만에 7kg감량에 성공하고 팔뚝사이즈는 5cm 줄어들었지 뭐예요!!!

팔뚝살빨리빼는법 성공하고는 팔뚝하나 얇아졌을 뿐인데 전체적인 라인까지 이쁘게 잡히면서

선머슴같던 제가 아주 여성스러워져서 넘넘 좋아용!!

 

 

 

 

 

 

 

 

언니가 알려주는대로만 먹었는데용~

아침,저녁으로 하루두끼 를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잘 못먹으면 어쩌지? 하는 쓸때없는 걱정은 끝났었구요~

포만감도 적당히 있어서 마시고 나면 배가든든~ㅎㅎㅎ

간단하게 물에 섞어 흔들어 먹는거라서 바쁜아침 시간엔 딱인듯!!ㅎㅎ

그리고 점심은 그냥 일반식을 먹으니깐 식탐이 생기지도 않고

먹고싶은거 다 먹을 수 있어 넘넘 좋았어용ㅋ

 

 

 

 

팔뚝살빨리빼는법 하면서 식수로 늘 ~ 마셨던  ~!!

일명 살빠지는 차로 유명한 이 차는 많이 마실수록 좋다고해용^^

몸에 쌓인 불필요한 체지방들과 노폐물을 배출시켜주니깐 더 열심히 마시게 됐구용~

하루에 3~4리터씩 마셨더니

피부좋아졌다는말을 어찌나 많이 듣는지...ㅋㅋㅋㅋㅋ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사이즈 감량효과를 빨리 보게해 준 !!

몸무게도 많이 줄었지만 사이즈 감량에는 정말 탁월한듯! :D

사이즈가 점점 줄어드는게 완전 신기방기 하구용~!!

이 돌덩이 처럼 단단했던 살들을 말랑말랑 하게 해주에서

열~~심히 챙겨 먹었더니 팔뚝이랑 허벅지까지 슬림해졌어용!ㅎㅎ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살도 쳐지는거 없고 탄력적인 몸매로 거듭나서 넘 좋아!!!

첨에는 가격대는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의 제 모습을 보고는

어떻게 요.요없이도 저렇게 이쁘게 라인을 만들 수 있는가를 궁금해 했지요!! 

첨에는 팔뚝살빼는게 신기했는데 사이즈가 점점 줄어드는걸 보고는

온~ 동네방네 자랑하고 떠들었어요...ㅋㅋㅋ

 

 

이렇게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옆에서 제~일 많이 도와준 언니께

다시한번 진짜로 무한감사를 드리구용!!

 

 

의지가 약하신분~!

작심삼일이 특기신분~!

먹는걸 무지무지 좋아라 하시는분 ! !

 

 

뭔가 하긴 애햐되는데 마땅히 언니랑 함께하면 할 수 있을거 같다 하시는분~!!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유명한 언니랑 카,톡,상,담 해보시구욤~!!

올 여름은 착한팔뚝으로 휴가갑시당~~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