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여리여리 팔뚝살빨리빼는법 >_<

2013. 7. 25. 23:14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여리여리 팔뚝살빨리빼는법 >_<

 

 

 

 

 

내가 너무나 좋아라하는 딸기케잌과 쪼꼬와플♡

평소에도 군것질을 마니하는 저는 밥보다는 이런 간식을 너무 좋아했는데요...

저런것들이 내 팔뚝살을 점점 늘려 굵어지게 만들었나봐요ㅠ

오죽했으면 친구들이 말하기를...

니가 먹는간식들은 다 팔뚝으로 간다야~!!!!

항상 민소매원피스가 로망인 저는 매번 마음만 앞서고 실패하기 일쑤...

 

 

 

그래도 이렇게 포기할수는 없지!!!

하지만... 운동은 너무 하기싫고,,, 살은 빼고싶고...ㅠㅠ

어쨌든 팔뚝살빼는 방법을 해야만 하니깐

올해도 또다시 결심을 하고 단기간에 효과볼 수 있는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찾던중

를 알게됐어요~

생각보다 성공하신분들이 많아서 좀 더 자세히 성공후기를 읽어봤어요!!

 

 

예전에도 들어본적은 있었는데, 정말 효과가 있는지도 의문이고..

일단은 내가 직접 팔뚝살빨리빼는법 상,담이라도 받아보자싶어서 추천글이 가장많고,

성공후기가 많은 에서 언니랑 카,톡으로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상,담했어요~

 

완전 발랄해 보이는 언니는 아주 편하게 카,톡,상,담을 해 주셨고~

일단은 나라에서 인정한 GH마크에 애들과 임산부, 수유중인 엄마들까지 전~부 먹을 수 있는

건강식이라서 왠지 끌리는것이...ㅎㅎㅎ

그. 래. 서. !!

언니가 추천해 주는걸로 난 바로 결정~! ㅎㅎ

 

 

날도 많이 더워지고, 차일피일 미루다간 겨울 올때까지도 성공 못할거같아서~

카,톡,상,담 하면서 바로 주문했더니만

담날 바로 ~ 총알같이 배송완료!!!

택배를 받고 신나서 상자를 뜯어보니 우앙~!!!!

완전 푸짐한 사,은품에 먹는법~ 살 잘빠지는법까지

정성스레 손글씨로 메모까지 ㅜㅁ ㅜ

언니가 알려준대로 아침,저녁으로는 먹고 ~

점심땐 그냥 일반식을 먹었어용 +_+

그리고 수시로를 마셨는데

레몬향이 소~올 솔~ 나는 허.브.차라 홀짝홀짝 마셨는데

하루 3~4리터는 가뿐하게 먹히더라구용ㅎㅎ

물을 지독하게 안마시는 내가 물먹는게 신기하다며 모두들 난리예욤ㅎㅎ

 

 

 

팔뚝살빨리빼는법에 아주아주 중요한 !!

사이즈 줄여주는 방법이래서 열~심히 먹었는데...

정말 2주만에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보였어요!!!

진작먹으면서 할껄.....

정말 운동도 못했는데, 잘~ 먹기만 했을뿐인데 팔뚝살이 슬림해지면서

몸이 전체적으로 슬림해지면서 라인이 살아남?!!ㅎㅎ

대~~~~박!!!

 

 

 

 

친구들이 당췌 어떻게 된거냐며!!!  어떻게 이렇게 빨리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성공할 수 있냐고..

전부다 비법 알려달라고 아주 난리들이예요!!

팔뚝살빠져서 좋은데~ 피부까지 넘넘 좋아져서 더 신나는 요즘입니당 >.<

 

나중에 알고보니깐 는 어떻게 먹느냐, 어떻게 관,리받느냐가

뭐니뭐니 해도 참 중요한것 같은데요~

감량노하우 많은 언니에게 관,리 받다보니

팔뚝살빨리빼는법 효과를 좀 더 빨리본거 같아용!!

 

유지도 너무 잘 되고~ 어렵지 않아서 매년마다 이제 다이어트 스트레스는 없을듯!!ㅎㅎㅎ

이제 여름휴가갈 준비만 하면 된다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