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오늘은 추억을 또 더듬어 보려고 지난주 대학생놀이 사진을 포스팅 해보려합니다...ㅋㅋ

어쩌다보니 어느덧 대학 졸업한지도

어~~언~~~~ 수년... ㅠㅁ ㅠ

 

 

하지만 우린 좋았던 추억만 추억하려고

대학교 구내식당을 들렀습니다

냐하하하~~

 

친구랑 학교 다닐때 매일갔던

계대 자연계 구내식당!!

친구랑은 잡채밥을 참 즐겨 먹었었는데요~

몇년이 흘러서 식당도 싹 바뀌고~

메뉴도 다 바껴버려서

일류 중국집 잡채밥 못지않던 그 메뉴는 맛을 보지못했어요ㅠ

 

 

자자자~

그래도 한번 가보기로 결심하고~

메뉴를 구경합니다 ㅎㅎㅎ

역시나~

참 착한 가격들입니다^^

 

 

 

종류도 많고~

양도 많고~

커피도 마시라고 같이 매점안에 가게가 있었는데요~

일단은 밥부터 먹고서 차한잔 하자구용ㅎ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구서

덮밥류와 비빔밥류 창구가 따로 있어서

번호표를 받아 들고 차례로 기다립니다~~ ^^

냥~ 기대된다!

얼른주세요~~!! ^^

 

< 치킨마요덮밥 >

 

< 참치 날치 돌솥비빔밥 >

 

< 치즈 알밥 돌솥비빔밥 >

 

 

이렇게 3개를  시켜서 각자 냠냠~

3개를  시켜도 만원을 넘지않아요~~ㅋㅋㅋ

진짜 착한가격이다^^

 

하지만...

저희 입은 조금~ 아주 조금 더 고급스러운 맛에 길들여졌나봐용ㅎ

뭔가가 쪼~~~~끔 부족한 느낌?ㅋㅋ

암튼 가격대비 나름 훌륭한 점심이었습니다!ㅎㅎ

 

 

 

 

식사를 마친후~

아이스라떼를 시켰습니다~

근데.....

커피는 영....

영~~ 파입디다 - _ -

 

 

 

 

결국.. 친구에게 넘기고~

옆 칸?? 으로 가니 양식 코너가 있길래 메뉴 구경하다가......

내사랑 고구마라떼를 발견!!!

오잉!!! @_@

커피를 잊고 고구말떼 찾아서~~ㅋㅋ

 

 

 

 

히히히~

고구마라떼는 맛나네욤ㅎㅎ

생각보다는 훨훨~~ 맛났어용ㅋㅋㅋㅋ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그럼 이제 이쁘다고 소문난 계대캠퍼스를 구경해 볼까용?ㅎㅎ

 

 

◎ 성서계대 구내식당◎

위치 : 성서계대 자연계 구내식당

별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