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대구맛집/앞산 ] 분위기 좋은 빈스마켓 ★

2013. 5. 7. 19:23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안녕하세요~! 앨리스 입니다 !!!

오늘은 간만에 다녀온 맛집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제가 다녀온 맛집은요~

앞산에 위치한 빈스마켓입니다^^

빈스마켓은 많은분들이 이미 알고계신 소문난 맛집인데요~

친구커플이 저에게 달콤한 선물을 선사했네요^^

 

 

 

하아~

꽃모양도 이쁘고,

향기는 더더더 좋은 후리지아 입니다

후리지아는 앨리스가 가장 좋아하는 꽃인데요~

오랜만에 간 빈스마켓은 저렇게 또 저의 감성을 자극하네요 ㅋㅋㅋㅋㅋ

 

 

 

 

 

주문을 하고나니

이렇게 빵이랑 짱아치?가 나왔습니다^^

초도 켜놓고, 꽃도있고, 물도 이쁜잔에 마시니깐

간만에 참 분위기 좋은 저녁식탁!!

앨리스가 호주에 있었을때는 일반식탁이었던 이런 이쁜식탁이

한국에서는 참 쉽지 않네요 ㅎㅎㅎ

 

 

그럼 이제 주문한 맛난 음식들을 기다려 볼까용??

 

 

 

짜잔~!!

 

☆ 하겐다즈 생크림 와플 ☆

 

 

여러 음식들을 주문했지만.

마음급한 저희들은 각자 먹고싶은걸 하나씩 다 시켰어요 ㅋㅋ

그런결과....

아주 먹음직스러운 하겐다즈 와플이 일등으로 나와버렸.....ㅋㅋㅋ

하지만 신난다고 내름 맛을 보았지요..

참 맛이있군요! ㅎㅎ

 

 

☆ 뽈로 크림 파스타 ☆

 

그다음 타자는 보기만 봐도 맛있을거 같은 뽈로 크림 파스타예용~!

매콤하게 만들어 주셔서 크림파스타지만 느끼하지 않고 넘넘 맛있었지요~

짱짱짱!!

친구 커플이 극찬한 파스타!!!

다먹고 빵까지 찍어먹었지요....후훗!

 

 

 

 

어둡지만 두개 나온 기념샷을 한번ㅋ

그래도 나름 분위기가 있네요?

냐하하하~

 

 

 

 

좀 어두워 잘 안보이지요?ㅋㅋ

그래서 좀 더 밝게 찍어보았습니다^^

훨씬 맛이있어 보입니다.

그치요?!

사진보니.......또 먹고시프다아....ㅠ ㅁ ㅠ

 

 

☆ 고르곤졸라 피자 ☆

 

이렇게 사진찍고 먹을 준비하는동안 재빠르게 또 다음타자가 입장~

피자도 넘넘 맛나보이죵??

맛도 있습니다!!!

저 바삭한 도우도 짱!

고르곤졸라 피자도 짱!

찍어먹는 꿀도 짱!

ㅋㅋㅋ

완벽한 저녁상이네요 ㅋㅋㅋ

 

 

우리는

고르곤졸라 피자랑~ 뽈로 파스타랑~ 하겐다즈 와플을 주문했는데요~

너무 의욕이 앞선 나머지 디저트까지 다같이 나와버려서

뭐부터 먹어야 될지

힘든 시간이었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와플은 냉장보관을 부탁해서 식사 후 다시 먹기 시작...ㅋㅋ

하지만 배가 부른 나머지

다 싹 비우지는 못했지만 나름 열심히 먹었어용ㅎㅎ

 

자주가진 못해도 한번씩 갈때쯤엔 참 행복하답니다 ㅋㅋ

그럼 조만간 다시 방문할 그날을 기다리며

히힛 ^_________^

 

 

 

 

◎ 빈스마켓 ◎

위치 : 안지랑 네거리 곱창골목 부근

        혹은 안지랑역과 현충로역 사이 앞산순환도로로 올라가는 길 부근

별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