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훈녀생정 뱃살빼는법 여기다있다요~

2013. 7. 27. 23:43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훈녀생정 뱃살빼는법 여기다있다요~

 

 

뱃살빼는법 하기전에 사진은 좀 민망하지만..

이제 저 뱃살은 없으니깐 공개합니당!ㅋㅋㅋ

 

 

27세 아가씨라하면 믿으시겠어요?ㅜㅁ ㅜ

시집도 가기전에 임신한줄 알고 오해받기 싫어서라도 뱃살빼는법이 절실했어요!

이것저것 열심히 해 봤지만!!

먹는걸 너무 좋아하다보니.. 항상 뱃살빼는법은 실패로 끝~!!

 

 

뱃살빼는법을 내가 언젠가는 성공해버릴테다!!

 

 

이번에는 맘 단단히 먹고서 뱃살빼는법을 검색하던중!!

라는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모두들 성공해서 성공후기도 참 많았고~ 추,천도 많았지만..

왜 저는 첨듣는 소리일까요? ^^;;;

궁금한 마음에 추,천이 가장많았던 사.이트에서

우선 상.담을 받아봤구용~

상,담을 받아보니 내가 여태 했던것들은 참... 부질없었다는걸 알게됐어요ㅠ

에서 말하는 스마트한 뱃살빼는법~!!

잘~ 챙겨먹고 뱃살빼는법에 성공한다!!

????

 

 

 

그렇게 잘~ 먹고는 한달만에 9kg감량에 성공하면서

그 뽈록한 배는 사라졌드랬지요...ㅋ

뽈록한 배가 사라지고나니

잘록한 허리도 나왔구요~ 길쭉한 팔,다리로 형태를 나타냈어요!ㅋㅋ

이렇게 뱃살뺴는법을 성공하고는

소파에 드러누워있어도 홀쭉한 나의 배 ㅋㅋㅋ

 

 

 

뱃살빼는법으로 유명한 코.치언니는

상,담부터~ 배송까지 빛의 속도록 샤샤샥~!!ㅋㅋ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는 말을 이럴때 쓰는거지용?ㅎㅎ

제가 주문한것보다 더 많이 온 선물들...

참~ 꼼꼼하고, 세심한 언니의 성격이 옅보이는 ㅋㅋㅋㅋ

언니 덕분에 꼭 뱃살빼는법 성공할 거 같아욤!!ㅎ

 

 

 

 

 

 

이제는~

제가 어떻게 잘~ 먹었는지 잘~ 먹고 뱃살빼는법을 알려드립니다!ㅋㅋ

먼저, 아침,저녁은 로 식사했구용

점심은 그냥 일반식사지만 한식위주로 맛있게 냠냠~ㅎㅎ

먹고 배고프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생각보다 우선 맛이 넘넘 있구용~ 포만감도 정말 좋아서 다른걸 찾아먹을 필요가 없었어요!ㅎ

잘~ 먹고 하는 다이어트?ㅎㅎ

생각만해도 좋은데 막상 해보니 더좋구마잉ㅋㅋ

 

 

 

 

 

는 뱃살빼는법 하면서 젤 마니 마신듯...ㅋㅋ

일명 살빠지는 차라고 많이 알려져 있어서 첨엔 열심히 마셔야지 했는데

마셔보니깐 뭐 저도모르게 자꾸 마시고 있었어요 ㅋㅋ

그렇게 시름시름 마시다보면 하루 3~4리터는 기본으로 마시궁...ㅎㅎ

식욕조절이 되니깐 군것질 생각도 없어지고 좋군욤!!히히~

 

 

 은 뱃살빼는법에 히든카드!!

두껍한 제 뱃살들을 말랑말랑 풀어주더니 어느새 사.이즈를 확~!!

상콤한 망고맛이 나는 

쥬스같이 액상이기 때문에 그냥 편하게 마시기 좋았구용

끄떡없던 제 무적뱃살도 점점 줄어가는걸 보니

이아이는 사랑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ㅎㅎ

 

 

 

 

 

 

뱃살빼는법으로 정~말 잘 선택했던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잘~ 먹었더니만

한달에 9kg감량과함께 저의 군살들도 함께 제거완료!!!!ㅋㅋㅋㅋㅋㅋ

 

 

 

만나면 항상 절 갖고 놀려대며 즐거워 하던 친구들~

뱃살빼는법을 성공한 저를 보고 이젠 

신기한듯 쳐다보고 부러운 눈빛만 보냅니다~ 췟!!ㅋㅋㅋㅋ

 

 

 

여~러 방법을 시도해보고 실패를 겪어봐서인지

더 쉽게 한 뱃살빼는법이 신기하구용ㅋ

저의 뱃살빼는법은 이제 마침표를 찍습니다..ㅋㅋ

언니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뱃살때문에 아직도 고민있으신분은

바로바로 언니와  카,톡,상,담 해보시와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