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허벅지살빨리빼는법★ 대 방 출

2013. 7. 31. 01:19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허벅지살빨리빼는법★ 대 방 출 !!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을 과감히 공개합니다~~!!

 

어릴적부터 허벅지가 늘~ 튼튼했던 저는

이쁜옷을 단 한번도 입어볼 수 없었어요ㅠㅠ

스키니나 핫팬츠는 딴나라 이야기였구요~ 허벅지 드러내는일은 목욕탕갈때밖에;;;

당당히 저도 핫팬츠입고 핫한 여름을 즐겨보는게 소망ㅠㅠ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이제 난 당당히 핫팬츠 입는여자임!ㅋㅋㅋ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이제 당당히 핫팬츠를 입고

핫한 여름을 지내고 있는데용~

옷을사러가면 늘 눈에 이쁜옷은 남의옷...

아무도 잘 안보는 구석에 큰옷은 내옷;;;;;;

조금이라도 붙는바지다 싶으면 박스티로 나름 또 가리고...

하지만 이제는 배꼽티도 입을기세!!ㅋㅋㅋ

 

 

지금부터는 이제 제가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을 공개할께용~!!

허벅지살빨리빼는법 하기전에는 저도 여러 다이어트를 시도했었는데요

여기저기 좋다는건 다 해보고 ~ 운동도 진짜 열심히 했어요..

혼자 방에서 노래틀어놓고 불타는허벅지도 해보고

스트레칭도 해보고...

하지만 다리만 후달리고 왜 허벅지살은 안빠지는지ㅠㅠ

지까짓게 안먹으면 빠지겠지 싶어서 굶기도 해봤지만...

지까짓 허벅지는 꿈쩍도 하지 않았어요;;

 

 

여기저기 주워들었던 얘기로는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을 성공했다는 성공사례를 듣고 인터넷 검색 고고~!!

이것저것 해보고 실패를 하도 많이 본 터라...

샅샅히 뒤져서 정~~~말 열심히 검색을 했답니다!!!

 

 

폭풍검색을 통해 알게된 !!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유명한곳이라 일단 언니랑 상,담을 먼저 했어요~

실패한게 많다보니 궁금한것도 많아서

얼마나 질문을 많이 했던지...ㅋㅋㅋ 그래도 언니는 친절히 다~ 대답해주셔서

넘넘 감사했어욤....ㅎㅎ

그 모습이 다른 쇼,핑,몰 언니들이랑은 많이 다르구나... 싶어서 왠지모를 신뢰감에

언니를 믿고 전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을 시작하게 됐지요~!!

 

 

언니는 제 상태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셨고~

전 상하체전신통통이라는 프로그램으로 바로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을 시작했어용!!

역시나~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유명한곳이라 그런지

총알배송은 두말할거 없구요~

택배박스를 열어보는순간 ~ !!!!!!!!

WOW!!!

허벅지살빨리빼는법에 도움되는 깨알같은 사은품들을 완~전 마니 챙겨주셔서

시작전에 감동받았어요ㅠ

언니를 믿고 시작하길 정말 잘한듯..!!!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잘~지켜서 먹을께욤 >.<

 

  

 

아침,저녁으로 하루두번  를 먹었구용~

점심은 그냥 일반식을 먹어서 식탐이 생기지 않아 좋았어용!ㅎㅎ

첨에는 이걸먹고 배가부를까...걱정했는데용

한끼에 90kcal밖에 안되서 간식으로 한두번 더 먹어도 된단말에

고민타파!!ㅋㅋㅋ

근데... 막상 먹어보니깐...

간식먹을만큼 배고프긴 커녕~ 포만감에 군것질도 안하게 됐어용~ㅎㅎ

 

 

 

는 식욕조절에 도움을 주구요~

노폐물을 배출시켜줘서 허벅지살빨리빼는법에 효과를 빨리 보실 수  있는데요~

정말 를 마니 마셨더니 배도부르고~ 간식이 땡기지 않더라구용ㅋㅋ

 

물마신거 뿐인데 왜 간식이 안땡기지?...ㅋㅋㅋ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강추에 강추드리는 !!

이 뭉친 지방들을 풀어줘서 돌덩이같던 제 허벅지가

어느새 말랑말랑~ 해지더니 사이즈가 줄기시작했어요!

특히나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아~주 효과적인 제품!!!!

점점 줄어드는 허벅지 사이즈를 보면서 하루에 한병 먹을때도 있었...ㅋㅋㅋㅋㅋ

한박스 먹고나니 뼈벅지 될판이예요 ㅋㅋ

 

 

 

제가 뭘 오래 못하는 관계로...

중간에 조금 방황할뻔! 했는데요...

여러 친목모임에서 늘 먹던 맛있는 음식들을 다 뿌리칠 수 없어서 포기할뻔 했는데!!!!!

그럴때마다 눈물의 를 맥주잔에 맥주처럼 마시고

언니한테 찡얼찡얼ㅋㅋ

그래도 언니는 다독다독~ 열심히 하자~! 힘을 줬어요!!ㅋㅋㅋ

부드럽게도 하시공.. 때로는 격하게도...ㅋㅋㅋ

하지만 언니의 그런 진심어린 관심으로 전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을

멋지게 성공 할 수 있었답니당!!ㅎㅎ

 

 

 

이렇게 전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한달만에 8kg를 감량하고 당당히 핫팬츠 입는 여자가 됐지요~!!ㅎㅎㅎ

친구들이 몰랐는데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성공하고나니

비율이 참 괜찮다며;;;;;

그전엔 그렇게 안괜찮았었던가...ㅠㅁ  ㅠ

그래도 어쨌든 칭찬이니깐 ㅋㅋㅋ

 

 

 

이젠 옷가게 가면 이쁜옷들은 다 내옷~

크고, 못난 옷들은 다 남의옷ㅋㅋ

박스티도 이제 다 갖다버리고 쳐다 보지도 않아요!ㅋㅋ

요즘 이쁜옷 사나른다고 제통장은 유리통장이 되었지만..

그래도 마냥신나요 ㅋㅋㅋ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전에는 이런일 상상도 못했으니깐용~~!!

완~전~!!

기분 너~~~~ 무좋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