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오늘은 예비엄마인 친구와함께 KTX를 타고 울산으로 바람쐬러

고고씽~♬

또다른 예비엄마가 곧 산달이 다 되어가는데

고기가 그렇게 먹고싶다네요^^

임신했을때 먹고싶은거 못먹으면 한된다는 말에

우리는 당장 달려갔습죠!!

허허허~~

 

 

간만에 타보는 기차기차~

씐난다 야호~!! (^^ )/

 

 

세상 참 좋아졌습니다..

대구에서 울산까지 기차로 22분만에 가다니...

대박대박!

하지만...

상대적으로... 시간은 절약했지만...

기차비는 8,500원으로 조금 쎄네용^^;;

 

 

 

잠시 후다닥 와버린 울산~~!!!

첨와보는 울산역입니다.

친구가 없었으면 어쩔뻔......

이 좋은곳도 구경 못해보공......ㅎㅎㅎㅎ

 

 

이날따라 날씨도 참 화창하고 좋아서

진정 여행 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울산역에 내려서 잠시 역 주변을 감상하며 친구를 기다립니다^^

 

 

죠~기

저앞에 조형물은....

생선같지요??

생선맞나...ㅋㅋㅋ

울산을 대표하는 생선??

아...모르겠다아...

ㅋㅋㅋㅋㅋ

 

 

 

 

옆에 벚꽃도 어설프게 피어있어서 찍어보고,

생선도? 잘 나오게 사진을 찰칵찰칵 ㅋㅋㅋㅋㅋㅋㅋ

 

 

 

벚꽃은 나무들이 아주 어린가봐요 ㅎㅎ

얼른 더 무럭무럭 자라서

큰~~ 나무가 되어 눈꽃을 날려줬으면 좋겠어요 ㅎㅎ

 

 

친구들이 다들 예비 엄마인 관계로

화장을 하고, 예쁜옷을 입을 수 없어서 인증샷은

다음기회에 ㅋㅋ

우리 세 여자 눈만일단 즐겁습니당ㅋㅋㅋ

 

.

그리고~

예비엄마들이 원하는 고기고기!!ㅎㅎ

울산에 ~

언양에~

언양 불고기가 유명하다지만....

예비엄마들이 불고기는 싫답니다.....

흑흑....

그래서 전 다수의 의견을 따라서...

그냥 한우구이를 먹었어용ㅎ

친구가 잘 가는 식육식당으로 갔었는데요

신선한 고기들이

절데려가세요~ 하더라구용ㅋㅋㅋ

세 여자들은 한우등심과 갈비살을 사들고서 대낮부터 열씨미 고기를...ㅋㅋ

먹느라 정신이 없는 관계로 ..

인증샷은 없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아직 블로거로써의 자질이 쬐끔 부족한가봐용

호호호호호홍

다음번에는 아주 먹음직스러운 사진을 꼭 찍고 식사 하도록 하겠습니닼ㅋ

 

 

 

 

친구와의 만남과

맛난 점심과~ 향긋한 차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친구랑 전 다시 기차를타고

대구로 컴백~~

 

하루가 왠지 엄청 길었던것 같은데요~

그래도 많은것을 한 하루라서

뭔가가 뿌듯하네요 ㅎㅎ

자동차가 편하긴 하지만, 가끔은 기차를 타고 가까운 근교로 여행을 떠나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

다음번엔 기차로 이동할 수 있는 또다른 멋진곳을

사진으로 담아오겠습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