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호주/멜번] 미안하다 사랑한다 촬영지

2013. 5. 8. 22:48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오늘은 다들 잘 아시는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촬영지를 방문했던 사진을 포스팅 할까합니다 ㅎㅎ

 

 

멜번 여행의 필수 방문지 중 하나였던 이 거리는

생각보다 작고 구석진곳이라

"등잔밑이 어둡다"라는 옛 어른들의 말씀을

아주 절실히 느끼게 해준 곳이었어요 ㅠㅁ ㅠ

 

 

 

오늘도 부지런히 그래피티를 하고있는

예술가 아저씨들 ㅋㅋ

그림이라고는

세모.네모.동그라미 밖에 그리지 못하는 저에겐

아주 신세계와 같았죠...ㅎㅎ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니 ...

WOW !!

별다른 도구없이 스프레이로 저 벽을 채워나갑니다~

 

 

 

호주친구한테 들었는데요~

저 그래피티를 하는 사람들은 저나름의 스타일이 있다네요?

그래서 아무데나 그래피티 하다가 걸리면

여태그린 그림들에까지도 벌금을 다 부과해야 된다고 해요..

호주 벌금 어마어마 하던데

걸리지 않게 조심조심 그려야겠어요...ㅋㅋ

 

 

 

쓰레기통 마저도

요란하게 저렇게 ㅋㅋㅋ

근데...

왠지 뭘 상징한다기 보다는...

그냥 연습자에 연습한거같아..........

그렇지 않으세요?ㅋㅋㅋ

 

 

 

 

이쪽저쪽

많기도 하여라~

그리는 사람도~ 그려놓은 것들도~~

열씨미 사진 찍느라 친구까지 찍혀버려서

살짝 가려주는 센스 ㅎㅎ

 

 

 

저기..

저 파란색 물체는.....

우리나라 도깨비 같아요...

섬찟하네!!

쳇!!

 

 

 

여긴 미사거리를 찾아 헤메다가...

잘못찾은 짝퉁거리 ㅋ

첨엔 이 그래피티도 신기해서 우아~ 했는데..

위에사진 보다가 이거보니 진짜 시시하죠?

어설퍼 어설퍼....

완전 어설퍼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어설픈것중 나름 우수작품ㅋㅋ

뭔가 인도느낌??ㅋㅋ

호주애들이 그린거 아닌거 같음 ㅋㅋ

무지한.... 앨리스 생각...;;;;ㅋㅋㅋ

 

 

 

팀인가?

같은 글씨를 저렇게나 쭉 써놓았네요?

또 연습 해 놓은건가...ㅎㅎ

 

 

 

이건 진짜 낙서다;;;

패스패스~!!!

 

 

 

 

 

여기까진 조금 더 전문적으로

애착?을 갖고 그린거 같아요 ㅋㅋㅋ 제가 보긴...ㅎㅎㅎ

뭔가 메세지가 강하게 느껴지시나요?ㅎㅎ

이런 예술적 감각이 없는 저로썬..

그냥 우아~ 신기하다~

끝!

ㅋㅋㅋㅋㅋㅋ

 

 

 

미사거리의 한 식당입니다 ㅎㅎ

다들 하도 정신없이 그려놔서 이가게는 상대적으로 참 깔끔해 보여서

사진을 찍었드랬지요~ㅎㅎ

귀여운 클래식 스쿠터가 한층 더 깔끔함을 더해주네요 ^ ^

 

이상 미사거리였구요~

보여드릴 사진들이 또 생각나면 주절주절 풀어놓을게요! ㅎㅎ

 

모두

Good Nigh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