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호주/골드코스트/시드니] 추억돋구기 ♡

2013. 5. 7. 19:43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오늘은 살짝 추억놀이를 해볼까 합니다~

 

작년겨울에는 호주에 골드코스트라는 아주 멋진곳에서 석달을 지냈는데요~

혼자서 처음가보는 외국이어서

떨리고 무섭던 그날이 떠오르네요 ㅎㅎㅎ

 

영어도 하나도 못하면서 무슨 배짱으로 갔는지 지금도 의문이지만

저는 그 무대뽀 정신으로 잘 견디고

무사히 고국으로 ㅋㅋㅋㅋ

 

 

 

아래사진은

제가 다니던 랭귀지 스쿨 앞 공원이었는데요~

봄이 왔다고 저렇게 꽃으로 이쁜 글씨를 만들어 놓았네요~~

bring on spring

호주인들은 참 감성적인건지,

한국사람들이

특히 대구사람들이 그렇지 못한것인지....

암튼

저런 꽃 글씨 마저도 좋던 그때입니다!ㅎㅎㅎ

 

 

여기는 골코의 대표적인 해변인

서퍼스파라다이스!!

첨 갔을때 받은 느낌은 솔직히......

해...운....대.....???

ㅋㅋㅋㅋ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좋다는 해변도...

우리나라 해변과 크게 다르지 않음을 느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해변가의 사람들은 다르니깐....ㅋㅋㅋㅋ

친구들을 간만에 만난 기념으로

인증샷 한번 날려봅니다^^

앨리스는 어디있을까요?

호호호호호호

 

 

 

골코를 지나서~

시드니로 내려옵니다^^

다들 아시죠?

시드니하면~

오페라 하우스랑 하버브릿지!!!

야경이 좋다고 하는데 놓칠수 없는 앨리스는 친구랑 가서 야경을 찰칵찰칵!!

어찌나 멋진지...

휴대폰으로 대충 찰칵찰칵 해도 저렇게 멋지게 나오네용!

사진보니...

또 다시 가고싶다아.... ㅠㅁ ㅠ

 

 

 

 

이사진은~

해피뉴이어때^^

불꽃놀이를 보러갔을때

친구들이랑 찍은 사진입니다^^

저친구들 사이에 껴있으니깐 저도 뭐 크게 빠지진 않는거 같아요 그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허허허~

 

 

이런저런 사진들을 정리하다보니깐

호주에서의 생활들이 꿈처럼 또 스쳐지나가네요 ㅎㅎ

 

조만간 부지런히 준비해서 또 가고싶네요~

다음에 갈때는 좀 더 즐길수 있도록 준비을 철저히 가야겠어요!ㅋㅋ

후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