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단기간 폭풍 뱃살빼기!! ☆

무조건 성공하는 단기간 다이어트 성공비결 ★

 

 

다이어트 성공 후 기분 좋으니 일단 안구정화 한번 하고가자규~!

호주하면 단연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브릿지 !

좋았던 옛 기억만 추억하면서 현실에 안주하기엔 너무 못난거 같아서

저 자신에게 당당해 지기 위해 과감히 시작부터 해봅니다!!

 

 

 

 

 

 

우리나라도 좋은곳이 참 많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좋은곳 또한 참 매력적인건 확실한것 같아요^^

저 푸른 하늘과, 웅장한 건축물들은

제 혼을 여전히 쏙 빼놓기에 부족함이 없네요

호호호호~~~~

작년 저맘때만 해도 눈사람같이 굴러다니기 딱 좋은 저였는데....

 

 

 

 

 

지 ! 금 ! 은 !

 짜잔~~!

 

 

 

헤헤헤 > _ <

요렇게나 날씬이로 돌아왔습니당 ㅎㅎ

이사진은 제가 3월달에 친구랑 같이 간 시드니예요~

일교차가 심한터라 3월에도 낮에 저렇게 민소매를 입어야 

 좀 살만했어요ㅠㅠ

그치만,

살들을 좀 떼어내고나니 과감히 시원하게 다닐만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럼 이제부터

단기간 폭풍 뱃살빼기

무조건 성공하는 단기간 다이어트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따라오세용~

히위고~ㅋㅋㅋㅋ

 

 

 

 

단기간에 쉽게 쪄버린 살들은 떼어 낸다는것은

참으로 쉬운일이 아니었어요ㅠ

체질이 바뀌어 언제부터인지 먹는걸 너무 좋아하고,

쉬지않고 먹고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었어요ㅠ

하지만

습관이라는게 얼마나 무서운것인지 알게되었고,

전 다이어트라는 난관에 부딪히게 되어

다급한 마음에 이것저것 검.색을 시작했답니다.

하지만 제가 원하는 뾰족한 방법을 내주는 사람은 없었고,

뭐든 너무 오래걸렸어요ㅠ

성격급한 저에겐 까무라칠 일이었지요..

이제 곧 여름이라 다급한 저는 뭐든 할 의지만 충만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런찰나에

언니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에 대해 실질적으로는 무지한 저로써는

살은 빼고싶으나 아는게 없었고

성격은 급해서 빠른 결과로 나타나는걸 원하던 저에게

언니는 정확한 상.담과 철저한 관.리로

제가 생각한 기간보다 더 빠른 결과물을 안겨주었어요~

냐하하하하하~~~~

 

 

 

 

 

이것이 바로 제 히든카드인데요,

바로 맛있어서 먹다보면 살이빠지는

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단기간 폭풍 뱃살빼기를 무사히 성공시켜주는 첫 단계 효자로

무조건 성공하는 단기간 다이어트 일등공신이었어요 ㅎㅎㅎ

 

원래는  저지방 우유나 두유에 타서 먹으라고 했지만

친절하고 저보다 더 적극적인

 

언니의 코.치로 전 물에 타먹었는데요

우유에 타먹는거랑 별반 맛의 차이는 없었어요..

물에 타 먹는 방법이 체중감량에도 더 도움이 된다는 생각에 그랬는지

전 물에타도 맛있어서 맛으로 먹느라

식이요법 스트레스도 하나도 안받고

단기간 폭풍 뱃살빼기를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는 총 4가지 맛이 있었는데요,

저는 일단 제일 많이들 먹는다는 딸기맛이랑 쿠키맛을 주.문했구요~

친절한 언니는 다른 2가지 맛 쉐.이.크도 맛보라며 샘플로

다~~ 챙겨서 보내주셨어요~!

감동감동 !!!

그래서 이것저것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해주셨답니다^^

전 상.품들을 구.매하기전 상.담이라서 유독 친절한줄 알았더니

그 이후에 차후관리를 너무 더 잘 해 주셔서

무사히 단기간 폭풍 뱃살빼기를 성공 했던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어렸을때는 뱃살이라고는 찾아볼수 없던 몸매를 소유하던 제가....

이제는 나이살이라는 핑계로 안고다니던 제 러브핸들을

떨쳐버릴수 있게 해준 요요요~

 

도 아주 신통방통한 녀석이더라구용~!!!!

 

 

 

 

알.로에는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또 먹기에 거북하다는 말들을 하도해서 시도조차 할 수 없었는데

언니의 친절한 상.담과 관.리에 전 언니의 추천대로

 

을 같이 주.문해서 먹게되었어요 ㅎㅎ

은 보시는것 처럼 그냥 쥬스같은 그런느낌??

보통의 알.로에는 콧물처럼 끈적하고 미끄덩해서

아주 느낌이 별로라 안먹었었는데

죠기~ 저 은 그냥 맛난 음료수 같이 마시기도 좋고

맛도 있어서 더 열심히 잘 마셨던거 같아요 ㅎㅎㅎ

그결과...

역시... 거짓말처럼.. 고질병처럼.. 갖고있던

변비와 제 뱃살들이 한번에 사라졌네요???

저 이상황이 꿈은 아니겠죠?!!!

헤헤헤~

다른부위도 물론 좋지만

단기간 폭풍 뱃살빼기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진짜 진짜 완전 강추입니다!!!!!

정말 처음 맛보는 순간 제 강추글이 한방에 이해되실거예요 ! ㅋㅋㅋㅋ

 

 

 

 

 

그리고~

지독하게 물 안마시기로 소문난 저에게....

아무

이유없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손이 입으로 물컵을 가져다 주게 만든

ㅋㅋㅋ

노폐물과 체지방을 소변으로 배출한다고

이것만 마셔도 살은 빠진다던 언니말처럼...

정말 물만 마셔도 살이 빠지고 식욕을 잡아주는 신기한 아이였어요

 ㅎㅎㅎ

원래 물도 안마시지만

마실때는 생수만 고집하던 저였는데

이제는 이 향긋한 허.브향에 생수는 거들떠도 안보게 되었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

매일보는 엄마가 저한테 피부좋아졌다는 말을 부쩍 많이하세요 ㅋㅋ

매일봐도 그렇게 티가 나나봐요~

어쩜 이런일이....ㅋㅋㅋ

 

처음엔 엄마도 운동해서 살을빼야지

그런걸로 니살은 빠질 살이 아니라며;;;;;;;;;;;;

저에게 잔혹한 독설을 하셨는데

이제는 한달도 안되어 2주만에 7kg 감량에 성공한 저를 보며

그거 나도 한번 해보자 하시며 이틀전부터 같이 드시고 계세요 ㅋㅋㅋ

아줌마들은 특히 복부비반이 많으시잖아요~~

같이 하자할때는 듣는척도 안하시더니

제가 단기간 폭풍 뱃살빼기에 성공하고 나니깐

사실 부러우셨나봐요 ㅋㅋㅋ

친절한 언니 덕분에 우리 모녀 날씬이로 돌아와 팔짱끼고

당당히 놀러갈 날이 곧 오겠죠?ㅋㅋ

엄마가 이제 시작하셔서 전 조금 기다려야 할까봐요 ㅎㅎㅎㅎ

 

 

 

무조건 성공하는 단기간 다이어트는 만족으로 끝이 났지만

맛있어서 시작한거라

전 엄마가 하는 동안에도 계속 같이 먹어요 ㅎㅎㅎ

이래 사진들은 첫 구매박스와 언니가 깨알같이 챙겨준

오나전 멋진 사은품들!!!

핑크공주인지 어떻게 알고

박스테이프까지도 잘 신경써서 보내주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감사합니다!!

대박나세요!!!

 

 

 

 

 

 

 

다이어트라는걸 해보고싶으세요??

단기간 폭풍 뱃살빼기

무조건 성공시켜 드리는 

 언니와 상.담해보세요~

 

전화/문자/카톡

모두모두 가능하답니다

궁금한건 무조건 물어보고 언니를 괴롭히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