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두달 다이어트로 10kg 빼기성공♡

2013. 5. 3. 20:20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두달 다이어트로 10kg 빼기성공♡

 

내생에 두번째 다이어트!!

꺄오~!!! 두달 다이어트로 10kg 성공이닷!!!!! ^__________^

욕이 나오실지도 모르겠지만,

불과 2년전만해도 다이어트가 뭔지도 모르는 1인 이었습니다...

너무 말라서 살찌는 한약을 먹을 정도였으니까요 ㅠㅁ ㅠ

하지만

어느새 차곡차곡 찐 살들때문에

 이제 청바지는 무릎까지만 올라가면 탁 걸려 바지를 입을수가 없었어요..

ㅠ ㅁ  ㅠ

그래서 저는 이번에 대단한 결심을 했답니다..

이번에는 꼭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워터파크를 갈꺼야...꼭 이번 여름에 워터파크를 갈꺼야!!!!

그러던 도중에 뭐부터 어떻게 해야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한지

찾아보다가

언니를 만나게 되었고,

 

 와  이라는 기특한 녀석들을 만나게 되었어용!

두달 다이어트 도전!!! 끼야호!!!!!!!!!!!!!!!!!!!!!!!!

 

 

 

색깔도 이쁜 핑크 테이프로 잘 싸여진 택배 박스가

총알같이 우리집에 딱~ 도착했습니당^^

신난당 신난당~+.+

신나는 마음에 숨도안쉬고 박스를 뜯어 보았지요~

두둥!!

웬걸.... 상'담도 그렇게 친절히 잘 해주시더니만....

뭔 사은품을 저리도 많이 챙겨 주시었는지... 감동에 감동....!>.<

역시 친절하고 좋으시다던

언니는 추천할만하더군요~!

전화에 카.톡에 신경을 그렇게나 써주시더니

무슨 선물들을 저렇게 또 챙겨주셨는지 구경하느라 눈이바빴네요ㅎㅎㅎ

 

 

 

제가 구매한 제품 이외에도

저렇게나 다양한 선물들을 친절하게 하나하나 손글씨로 다 써서

차곡차곡 넣어주셨네요~

사실..로만 친절한 척! 하는줄 알았는데

택배를 막상 받아보니 그런 쓸때없는 걱정은 왜했나 싶을정도...ㅎㅎㅎ;;;;;

왠지 두달 다이어트도 성공 할 수 있을것 같은 기분?ㅋㅋㅋ

  

 

상'담때 두달 다이어트에 대해 궁금한걸 하도 많이 물어봐서인지

친절한 언니는 저렇게 타블렛도 한번 먹어보라며

이쁘게 포장을 따로 해서 같이 챙겨주셨어요ㅠㅠ

세심한 언니같아요.... 친언니가 없는 저로써는

 진짜 언니가 있었음 이럴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

암튼 넘넘 감사해요!

 

 

 

같은 여자라 고충을 잘 아시는지.. 두달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제품뿐 아니라

미용에 도움되는 선물도 많이 챙겨주시고,

효과적인 두달 다이어트에 제일 필요할법한

다이어트 일기장이랑 줄자도 꼼꼼히 챙겨주셨네용ㅎㅎ

의지가 막 불끈불끈 솟아서 더 열씨미 언니가 코치 해 주는대로 잘 먹었던걸요?!

헤헤헤~

 

 

 

 

 선물자랑만 해도 벌써 이만큼이네용ㅋㅋ

암튼

언니의 세심한 배려에 힘입어 열씨미 다이어트에 돌입했어용!!^^

 

 

 

 

자자자~

이것은 그 말로만 듣던,

아주맛있는

,, 단'백질파우더 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딸기맛을 좋아라해서

도 딸기맛으로 시켰어용ㅎㅎ

언니가 알려준데로~

쉐.이.크랑 단'백질파우더를 섞어서

쉐이키~ 쉐이키~ 어예~~~! ㅋㅋㅋㅋㅋㅋㅋ

저지방우유나 그냥 우유에 타먹으면 된다고 했지만,

생수에 타먹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하여

반신반의하며 물에 타봤는데...

우유랑 뭐 별반 차이가 없어요....ㅋㅋㅋ

물만타도 맛나는 쉐.이.크... 맛있고 포만감도 짱!!!

난 왜 이 맛난것을 이제야 알게됐을까...ㅠㅁ

덕분에 두달 다이어트 좀더 쉽게 할 수 있었어요!!

 

 

 

 

 

 

 

 

냐하하하~~

이 뭐 이리 신기한 물건인지....

예전에 레몬디톡스를 한번 한적이 있는데 그 후로 생긴 부작용

식탐!!!!!!!!!!!!!!!!!!!!!!!!!!!!

때문에 다이어트는 커녕 살이 더 쪄서 한동안 패닉에 빠져있...ㅠㅠ

하지만!

이 기특한 아이는 그러한 식탐마저 잠재워 주는 아주 신기한 아이었어요~

더구나 제입에는 얼마나 잘 맞던지

맛있어서 더 잘 먹을 수 있었던 쉐.이.크입니다! ^ ^

아침 저녁으로 한잔씩 마시고나니 허기도 없구요,

오히려 배가 불러서 군것질도 안하게 되더라구요~

이런 행복한 두달 다이어트를 진작 알았더라면....ㅠㅠ

아무쪼록  언니를 알게되어 두달 다이어트로 10kg빼기 성공하고

날씬이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쉐.이.크와 함께해서 더 빛을 바랬던

~!

정말 강추입니다!!

허벅지에 절대 사라지지 않을 것 같던 엄청난 셀룰라이트들은 안녕~!!!!!!!!!

저는 한.. 2년만에 8kg가 쪄서 수영과 헬스로도 안빠지던 살들이

의 친절한 언니 덕분에

언니의 코치를 받고서 두달만에 싹다 빠져서 이제는 무릎에 걸리던 청바지들을

다시 입을 수 있게 되었어요~!!

정말 기적아닌가요?ㅎㅎㅎ

지금은 상콤한 봄날에 날씬이로 돌아와서 너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중이구요~^^

지독하게도 물을 안마시던 못된 습관도 고쳐서 

이제 맛난 도 잘~ 마시고 있답니다^^

허.벌.티 덕분에 체지방도 많이 줄어서 이쁘게 살이빠졌구용

피부좋아졌다는 말을 참 많이 들어요~

 히히히~

앞으로도  꾸준한 언니의 관리를 받으면서

날씬이로 살아갈거예용ㅎㅎㅎ

여러분들도 혹시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원하신다면

의 친절한 언니와 상'담해 보세요!

저는 편하게 카'톡으로 물어봤어요~

 

 

^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