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팔뚝살 빨리 빼는방법 대공개!!

2013. 5. 6. 18:52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  팔뚝살 빨리 빼는방법 ★

 

 

오늘은 유난히도 튼튼하고, 굵직한 제 팔뚝살 빨리빼는 방법

소개해 드릴까해요~!

예전부터 쭉 튼튼해서 소도 때려잡을듯한 제 팔뚝이

언제나 큰 컴플렉스였는데요..

학교다닐때도 버스 손잡이는 항상 아랫쪽만 잡아야 했던 고충!!!! ㅠㅁ ㅠ

하지만

팔뚝살 빨리 빼는방법을 알고나서는

이제야 비로소 일반 여성들과 같은 팔뚝으로...^^

그럼 이제 제가 성공한

팔뚝살 빨리 빼는방법을 공개합니다~!! ^ ^

 

 

 

효과적인 방법을 찾던 도중 만나게 된

언니!!!

다이어트에 무지하고 마음만 급했던 저에겐

아주 해성같은 존재였어요!!

언니의 정확하고 신속한 상담 덕분에

 저는 시간낭비없이

무사히 팔뚝살 빨리 빼는 방법을 성공할 수 있었으니까요 ^ ^

언니와의 상'담결과 저의 팔뚝살 빨리 빼기 프로젝트는

멋진 택배박스와 함께 시작 되었답니다~

 

 

두근두근~!!

언니가 상'담때 상'담도 친절히 해주시고,

궁금증이 많던 저에게 세심하게 사은품도 저렇게나 많이 챙겨주셨는지 ^ ^

정말 언니 짱 !!!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다이어트 일기장!! ㅋㅋㅋㅋ

이번엔 전문적인 상'담도 받고, 맘을 아주 굳게 먹었으니

요녀석 또한 아주 열심히 적어야겠죠?!

 

언니가 챙겨준 저 줄자와, 일기장....

항상 품고 다니겠어요!ㅋㅋㅋ

굳 은 의 지 !!

난 내 팔뚝살을 빨리 다 빼버리겠어!!!!

 

 

 

언니 덕분에 팔뚝살 빨리 빼는 방법도 전수받고,

얼굴도 이뻐지라고

언니가 보내준 팩도 열씨미 하렵니다 ~ !

 

 

 

이것좀 보세요~~!!

이것저것 진짜 꼼꼼히 챙겨준거있죠?!!

명쾌한 상'담만으로도 전 기분이 업업~ 되서 설레는데

이런 선물까지 주셔서

전 지금 햄볶아요~~ > <

 

 

 

그리고!!

제일 중요한

평소에 물을 아주 못마시던 저에겐 신세계였어요~!!

일주일 내내 물을 500ml도 안마시던 제가

이제는 하루에 4~5 리터를 마신다니...

언빌리버블!!!  ^ ^

를 마시고 나서 식.욕.억.제와 체.중.감.량이 많이 되었구요~

체중도 체중이지만 체지방이 많이 줄어서

스스로 깜짝 놀랐어요! ㅎㅎ

야말로 팔뚝살 빨리 빼는 방법에 단단히 일조한듯해요! ㅎㅎ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라하는 !!!!!!!!!!!!!!!!!!!!!!

개인적으로 알.로.에를 그렇게 즐기지 않는편이고,

또 끈적한 그 느낌이 싫어서 알로에의 효능을 익히들어 잘 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로에를 잘 먹지 않았었는데요..

은 그런 걱정을 한방에 떨쳐주었답니다^^

첫맛부터 향긋한 망고향에

식감도 아주 부드럽고 좋아서 맛으로 먹다보니

제 튼실한 팔뚝은 어느새 여리여리한 소녀 팔뚝으로 변신했더라구요!ㅋㅋ

어떻게 ? 

이렇게 !!!!

내 튼실한 팔뚝살이 온데간데 없어질 수 있지...

지금도 의문입니다 ㅎㅎㅎ

다시한번 팔뚝살 빨리 빼는 방법을 친절히 알려주신 언니께

무한감사를 표하고 싶구요^^

 

 

 

 

 

 

본격적인 다이어트 식단에 돌입합니다 ^^

아시는언니들은 다 아실

아주맛있는 !!

//

예전에는 무조건 안먹고,덜먹고,운동만 해야한다는 생각에

늘 다이어트는 실패로 끝나기 일쑤였는데요

요요요~

를 만나고 나서는

절대!

네버!!!!

굶을필요도~

덜먹을 필요도~

운동만 해야한다는 강박관념도

사라졌어용!ㅎㅎ

 

 

 

 

 

 

요로케

단.백.질.파.우.더 한스푼과  2스푼을 생수에 타서

쉐이키 쉐이키~~!!!!

그럼 어느덧 든든한 한끼 식사완성~~!!!

다이어트도 똑똑하게 계획해서 해야지 성공하는거 아시죠??

팔뚝살 빨리 빼는 방법은 따로 있는게 아니라

끼니를 거르지 않고 충분한 영양섭취가 골고루 이루어 졌을때

비로소 완성 된다는것알았기에

저는 오늘도 로 식사합니다^^

언니들도 건강한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언니들도

팔뚝살 빨리 빼는 방법을 더 알고싶다면!!!

지금당장 언니에게 연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