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njoy Healthy Active Lifestyle♡
헬로우 라이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팔뚝살빨리빼는법 사진있어有

2013. 7. 27. 23:40 | Posted by 헬로우 라이언

팔뚝살빨리빼는법 사진있어有

 

 

 

하하하~

25년만에 첨으로 민소매 나시원피스를 입어봤어요~!!!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성공하고나니 세상을 다 가진기분이네용!!ㅎㅎㅎ

 

 

학창시절부터 차곡차곡 쪄온 살들때문에 내 나름대로는 별걸 다해봤지만

뭐 한거에 비해 이렇다할 성과도 없고,, 휴...

쪼금 빠졌다 싶으면 신나서 또 쳐묵쳐묵;;;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큰일 -_ -

 

그래서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사방팔방 알아보니

를 다들 추.천해 주시더라구용

첨에는 이게뭔가 했어요~

하지만 후기들을 쭉~살펴보니깐 내가 못할이유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한달만이라도 당장 시작하기로 결심~ㅎㅎ

 

오마이갓!!

진작에 할걸... 왜 다들 추,천했는지 알겠어요ㅠ

팔뚝말고도 여기저기 군살들이 많았는데

한달동안 팔뚝살빨리빼는법을 했을뿐인데 7kg감량을 성공했어요!!

야~~호~~~!!!!

 

 

 

 

팔뚝살빨리빼는법이니 당연히 팔뚝살은 쏙~ 빠졌구용!

덩달아 허벅지랑 허릿살도 빠지고나니 슬림한 이쁜라인이 제게도 있다는걸 알았어용!

친구들은 여태 제가 과하게 통통해서

이런 라인이 나올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며;;;;

저도 지금 제 몸인데도 불구하고 잘 믿기지 않아요 ㅋㅋ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시작했던게

이때까지 제가 시도해왔던 어떤 다욧보다도 효과가 컸구요~

더 좋은건 제가 따로 하는거없이 언니가 알려준대로 그냥 잘~ 먹기만 했는데 이런...ㅋㅋ

 

이왕할꺼면 전부얘기하길 관,리 잘 해주는곳에서 하는게 좋다해서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유명한에서

 친절한 언니랑 먼저 상,담을 받고는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 주셔서 전 바로 프로그램 시작~!!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완~전 잘 먹기만 했는데

한달에 7kg가 감량되어 슬림바디를 가지게 됐어용 +_+

 

 

 

 

 

 

 

 

추,천해주신 많은분들이 또 자랑하길,

사,은품을 진짜 많이 주신다고...ㅎㅎ 이왕 할꺼면 잘 챙겨주는 언니가 좋자나용 홍홍홍 >.<

근데 정말 총알배송된 택배를 받는순간 ! 느낌 뙇!!!ㅋㅋ

열어보니 또한번 와~~우~!! @_@

언니를 다들 추,천하는 이유가 있군욤!ㅋㅋㅋ

 

언니가 알려준대로 아침,저녁으로 하루두번 를 먹고서

점심은 그냥 일반식으로 먹고싶은걸 먹었어요~

하나하나 다~ 언니가 가르쳐줬기때문에 좀 더 맛있게 먹고~

효과를 빨리 볼 수 있었는데요~

달콤하고 맛도 있지만, 적당한 포만감에 군것질 생각 안나서 너무 좋아용 ㅋㅋ

 

.

 

 

는 팔뚝살빨리빼는법 하면서 마신 식수인데용~

식욕억제와 노폐물 배출에 아주 효과적이예용~!!

기름진거~ 빵~ 이런거를 너무 좋아하는 저로썬 주체할 수 없는 입맛을 바꿔줘서

수시로 물마시는 습관을 길러준 고마운 차인데요~

일명 살빠지는 차로 유명해서 많이들 알고계시다해요 ^ ^

여름이면 더 즐겨마시던 아이스라떼도 끊고 !!

이제는 건강한 바디로 변신중 ~~!! ㅎㅎㅎ

 

 

팔뚝살빨리빼는법을 하면서 을 너무 사랑하게 되었는데요~

를  먹으면서 같이 먹었는데

팔뚝살들을 말랑말랑 젤리같이 만들어줘서 사이즈를 줄여줬구용!!

진짜 전체적으로 이쁜 바디라인을 가지게 되었어용!ㅎㅎ

어떻게 이럴 수 있지?

아직도 전 신기방기해서 믿겨지지 않아용~ㅎㅎ

 

 

 

 

이렇게 언니의 스타일보니깐 팔뚝살빨리빼는법을  추.천할만 하겠죠??ㅎㅎ

그렇게 많이 도전하고 난리를 쳐봐도 이렇게까지 효과를 본적은 없었다며,,ㅋㅋ

저도 실패만 해봐서 그런지

무척 기분이 좋아서 날아갈것만 같긴해요 ㅋㅋ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 하기만 하면 되니깐

더이상 쉽게 팔뚝살빨리빼는법은 없을 것 같구용,

언니덕분에 이렇게 팔뚝살빨리빼는법 성공하고 정말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답니당 >.<

 

 

여기까지가 제 레알 팔뚝살빨리빼는법 후기인데용~

저를 관,리해 준 감사한 언니를 추,천하고 갑니당 ㅎㅎㅎㅎㅎ

여러분도 팔뚝살빨리빼는법으로 유명한 언니랑 상.담받고

날씬한 팔뚝을 가져보세용~~!